닥터엘시아(Dr.Althea), 색조라인 브랜드 디어에이(Dear.A) 첫 런칭
닥터엘시아(Dr.Althea), 색조라인 브랜드 디어에이(Dear.A) 첫 런칭
  • 정상용
  • 승인 2022.07.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현대 서울 비클린 입점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엘시아(Dr.Althea)가 최근 비건&유니크 색조라인 브랜드 디어에이(Dear.A) 런칭과 동시에 더현대 서울 내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에 입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클린뷰티 편집샵 '비클린'은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한데 모아 큐레이션 하는 국내 최초 클린뷰티 편집샵으로, 디어에이는 비클린 입점을 통해 비건 라이프 및 퍼스널 유니크 뷰티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전하고, 색조 제품의 컬러 및 발색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디어에이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디어에이 “샤인 온 미 네일 컬러” 13가지 전 컬러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디어에이 “슬림 핏 에버래스팅 쿠션”은 이번 비클린 입점을 통해 첫 선보인다.

디어에이 관계자는 “색조라인 제품인 만큼 비클린 입점 및 팝업스토어를 통해 디어에이 제품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비클린 팝업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디어에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디어에이 모든 구매고객 스페셜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며 구매금액 및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그 밖에도 디어에이 인스타그램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