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고인 공기까지 순환하는 에어 서큘레이터 출시
디디오랩, 고인 공기까지 순환하는 에어 서큘레이터 출시
  • 신은정
  • 승인 2022.06.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강력한 직진성 바람으로 실내 구석구석 고인 공기까지 빠르게 순환시키는 에어 서큘레이터를 출시했다.

디디오랩서큘레이터는 4엽의 날개와 나선형 전면망이 바람의 방향을 왜곡되지 않게 끝까지 잡아주어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에어컨의 차가운 바람을 흡입하여 실내 구석구석까지 빠르게 전달해준다. 또한 좌우로만 회전되는 선풍기와 달리 상하좌우 3D 입체 회전이 가능하고, 상하 90° 및 좌우 90° 동시 회전까지 가능해 원하는 곳 어디든 강력한 바람을 보낼 수 있다.

내장된연장봉을 이용해 높낮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써큘레이터 바디에 연장봉 장착 시 29cm까지 늘어나 최대 89cm의 길이의 스탠드형으로 더욱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으며 탁자에 올려 사용하거나 낮은 곳의 공기를 순환하고자 할 때는 연장봉 없이 테이블형으로 이용하면 된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에어 서큘레이터는 BLDC 모터를 사용해 분당 수 천 회 이상의 초고속 회전을 하면서 소음을 최소화해 아기 바람 모드 사용 시 도서관이나 속삭이는 소리보다 조용하다”며 “소비전력 25W로 하루 10시간을 사용하더라도 월 전기세 1,130원으로 경제적 부담도 적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