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뷰가 있는 힐링 리조트
아름다운 뷰가 있는 힐링 리조트
  • 김경선 | 사진제공 소노호텔앤리조트
  • 승인 2022.06.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쏠비치 진도·소노벨 변산

북적이는 휴가철을 피해 여유로운 힐링 휴가를 즐기려면 6월이 제격이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쉼을 얻고 싶다면 소노펠리체 델피노, 쏠비치 진도, 소노벨 변산으로 떠나보자.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다운 뷰가 있는 리조트. 행복한 휴가를 위한 베이스캠프다.



손에 잡힐 듯 가까운 설악산 울산바위
소노펠리체 델피노

소노펠리체 델피노Sono Felice Del Pino는 설악의 비경 한가운데서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리조트로 지난해 10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강원도 고성 델피노 리조트 단지에 오픈했다.
11층 규모의 이스트타워East Tower와 10층 규모의 웨스트타워West Tower 두 개 건물로 총 211개 객실을 갖춘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모든 객실에는 온천수가 공급되는 넓은 스파 욕조가 있으며, 전면 유리창을 통해 시원하게 펼쳐진 풍경을 감상하며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설악산 울산바위의 웅장한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루프톱 인피니티풀은 소노펠리체 델피노가 가장 자랑하는 공간이다. 사계절 온천수가 공급돼 봄부터 겨울까지 신선처럼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풍경 때문에 SNS 인생샷 명소로도 인기가 뜨겁다. 인피니티풀과 연결된 루프톱 바에서는 랍스터 더블치즈 샌드위치, 소노 시그니처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식음 메뉴를 판매한다.
이스트타워 10층 체크인센터 옆에 자리한 스카이라운지 카페 더 앰브로시아The Ambrosia도 인생 사진 명소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시원하게 펼쳐진 설악 울산바위를 바라보며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1588-4888

아름다운 다도해를 마주한 인피니티풀
쏠비치 진도

쏠비치 진도Sol Beach Jindo는 지중해 해안마을 프로방스를 재현한 호텔&리조트다. 부드러운 바람과 따스한 햇살, 고즈넉한 파도 소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어 해외여행에 목마른 여행객들의 원픽으로 손꼽힌다.
쏠비치 진도의 하이라이트는 푸른 다도해를 마주한 인피니티풀이다. 바다를 수놓은 크고 작은 섬들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기다보면 하늘과 바다에서 헤엄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해가 지면 클래식한 유럽풍 건축물에 은은한 조명이 켜지며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쏠비치 진도 객실 수는 총 576실로 호텔 1동, 리조트 2동, 노블 1동, 웰컴센터로 구성됐다. 모든 건물이 바다를 향하고 있어, 대부분의 객실에서 다도해를 조망할 수 있다. 쏠비치 진도 앞바다에는 소삼도라는 이름의 하트모양 섬이 있다. 조수 간만의 차로 하루 두 번씩 신비의 바닷길이 열린다. 바닷길이 열리고 닫히는 시간은 계절과 날씨에 따라 달라지므로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소삼도는 쏠비치 진도 방문객 누구나 입장료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전라남도 진도군 의신면 초사리 산 287
1588-4888

가장 로맨틱한 노을 명소
소노벨 변산

소노벨 변산Sono Belle Byeonsan이 위치한 전북 부안 변산반도는 서해를 황금빛으로 물들이는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특히나 적벽강, 채석강 등 아름다운 자연 명소가 즐비하고 서해를 마주한 해안선의 경치가 탁월해 여행객들에게 언제나 사랑받는 지역이기도 하다. 소노벨 변산은 환상적인 노을을 바라보는 천혜의 환경에 자리한 리조트로 넓은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다. 특히 소노벨 변산의 루프톱에 자리한 더선셋The Sunset은 그 노을을 가장 로맨틱하게 감상할 수 있는 장소. 일몰과 함께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하늘과 바다의 풍경 속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바비큐 플래터와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해변로 51
1588-4888



로맨틱한 낭만 여행

소노휴 양평 와이너리 투어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전국 15개 프로퍼티에서 자연 속에서 와인을 즐기는 선물 같은 시간, 소노 와이너리 투어Sono Winery Tour를 진행한다. 소노 와이너리 투어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18종의 와인을 3시간 동안 마음껏 즐기는 상품이다. 투어에 쓰이는 와인은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미국, 호주, 뉴질랜드, 칠레, 아르헨티나,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세계를 대표하는 와인 산지의 다양한 와인으로 구성되며 카베르네 소비뇽, 쉬라즈, 피노누아, 메를로, 말벡, 카르메네르, 템프라니오, 네로다볼라,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 슈냉블랑, 트레파트 등 다양한 품종의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이다. 와이너리 투어 이용객에게는 계절 과일, 샐러리 스틱, 프로슈토햄, 치즈 등으로 구성된 미니 페어링푸드컵을 제공하며, 18종 와인의 산지, 품종, 맛(산도, 당도, 바디감 등)에 대한 소개가 담긴 리플렛과 키치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와인잔 코스터를 증정한다.
평화로운 남한강 상류 강가에 자리한 소노휴 양평은 자연 속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와이너리 투어에 제격인 리조트다. 191개 객실과 푸르른 녹음에 둘러싸인 넓은 야외정원, 별 헤는 캠핑장,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빠띠오,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 강남에서 1시간이면 닿는 높은 접근성 덕에 부담 없이 훌쩍 다녀오기 좋다.
소노휴 양평의 소노 와이너리 투어는 동화 같은 분위기의 야외정원에서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해가 뉘엿해지는 시간부터 은은한 금빛 조명이 정원을 밝히는 밤까지, 자연 속 와인 테이스팅 여정을 즐길 수 있다.
3만원
이용 시간 3시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