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①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오토캠프장
①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오토캠프장
  • 글·김경선, 김성중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 PARTⅡ 전국 오토캠프장 10선

별빛 바라보며 잠드는 캠프장에서의 하룻밤

쏟아질 듯한 별을 바라보며 가족과 오붓하게 시간을 보낸 기억이 까마득하다면 이번 주말 오토캠프장으로 떠나보자. 트렁크에 텐트 하나 싣고 훌쩍 떠나는 여행길. 자연과 어우러져 밤을 지새우는 기분이 색다르다.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와 밤을 가득 메우는 초가을 풀벌레 소리, 두런두런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에 도심의 스트레스는 어느새 사라진다. 당신의 가을밤을 아름답게 빛나게 할 전국의 오토캠프장 10곳을 추천한다.


올 여름 전 세계 캠퍼들의 축제인 세계캠핑대회를 무사히 치른 자라섬 오토캠프장은 세계적인 캠핑시설을 갖추고 있는 국내 몇 안 되는 캠프장으로 개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깨끗하다.

무엇보다 자라섬 오토캠프장이 매력적인 이유는 텐트뿐만 아니라 캐러밴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외국 영화에서나 봤음직한 캐러밴에서의 하룻밤은 낭만적이다. 이색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텐트 대신 캐러밴을 이용해보자.

자라섬 주변의 볼거리도 다양하다. 아침고요수목원이나 어비계곡, 화야산계곡, 가평8경 등의 볼거리를 둘러보며 여행해도 좋다. 자라섬 오토캠프장은 오토캠핑 사이트 191곳과 모빌홈 40동, 캐러밴 20대, 캐러밴 사이트 105곳이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샤워장, 취사장, 화장실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온수와 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 캐러밴 이용요금은 4인용 5만 원, 6인용 7만 원이다. 오토캠핑장은 평일 1만 원, 주말은 2만 원이다. 주차요금은 중소형차가 1일 2000원, 대형차가 1일 3000원이다.
문의 031-580-25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