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의 수분마스크팩 선보여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의 수분마스크팩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2.04.14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가 봄철 피부 건조를 해소할 수 있는 수분마스크팩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자담유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은 6가지 세라마이드가 사용돼 단 한 장만으로 환절기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수, 수분 흡수, 보습 효과, 피부 보호 등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가 겹겹이 쌓여 있어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고,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충전해준다.

자담유 수분마스크팩은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마이크로 극세사의 밤부 시트를 사용해 피부 자극 걱정도 없다. 오코텍스는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으로, 200종 이상의 피부 자극, 발암성, 알러지 유발성 물질 등을 테스트해 섬유 인증 중에서도 엄격하다고 알려져 있다. 자담유 수분마스크팩은 오코텍스 인증 중에서도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6겹 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은 각기 다른 6종의 세라마이드가 강력한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며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인공 향료, 색소 등은 모두 배제하고 안전성이 확인된 성분만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수분마스크팩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