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함에 색감을 더하다
편리함에 색감을 더하다
  • 김경선 | 양계탁
  • 승인 2022.03.2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큐브 패밀리 테이블 L6

봄, 겨우내 움츠렸던 캠퍼들이 움직일 시간이다. 잠자던 생명이 다시 생동하는 시기,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캠핑을 즐기고 싶은 당신에게 봄맞이 캠핑 신제품을 소개한다. 기능성과 편의성, 실용성을 두루 갖춘 스노우라인의 큐브 패밀리 테이블 L6가 화사한 봄의 컬러를 입었다.

끊임없는 변신으로 캠퍼들의 바람을 실현해온 스노우라인의 큐브 테이블이 또다시 변신을 시도했다. 이번에는 봄맞이 기분전환에 걸맞은 두 가지 컬러의 신제품이다.


스노우라인의 큐브 패밀리 테이블 L6는 소형화와 경량화를 실현한 캠핑용 테이블로 설치가 간편한 것은 물론 다른 패밀리용 사이즈와 결합해 활용도가 무척 높다. 캠핑 가구원에 몇 명이냐에 따라, 때로는 찾아오는 손님용으로 그때 그때 변신이 가능하니 일석이조. 여기에 포터블트윈버너나 버너 플레이트와 결합해 사용할 수도 있으니 활용성이 무척 높은 아이템이다.


최근 오토캠핑용 테이블은 크게 두 가지로 양분된 느낌이다. 무겁지만 감성을 자극하는 원목 테이블과 가볍고 실용적인 경량 테이블이다. 큐브 패밀리 테이블은 이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다. 가벼움과 실용성은 기본, 여기에 오션블루와 샌드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감성 캠핑에도 적합하다. 에디터는 편의성을 가장 중시한다. 아무리 예쁘고 멋스럽더라도 무겁고 부피가 크면 캠핑장에 들고 가기가 꺼려진다. 그런 점에서 큐브 패밀리 테이블은 에디터의 취향에 안성맞춤이다. 가볍고 직관적인 상판과 접어서 부피감을 확 줄이는 프레임은 언제 어디서나 캠퍼들의 시간과 에너지를 아껴준다.


큐브 패밀리 테이블 L6는 테이블 아래 동일한 크기의 큼직한 메시가 있어 테이블 위는 물론 자잘한 장비 및 소품을 수납하기 좋다. 이때 메시망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폴대에 고무링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새롭게 출시한 큐브 패밀리 테이블 L6 오션블루와 샌드베이지는 감성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꼭 선택해야할 아이템이다.

FEATURE
구성 상판, 프레임, 메시, 랜턴걸이, 캐리백
크기 사용 시: 97×51×42(h)cm 수납 시: 54×14×18(h)cm
무게 3.07kg 소재 테이블: 알루미늄/나일론, 캐리백 폴리에스터
색상 오션블루, 샌드베이지
가격 16만4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