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2월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2월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12.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멕스>
2022년 형 보온보냉병 7종

50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다양한 디자인에 휴대성을 높인 2022년형 보온보냉병 7종을 출시했다. 핸디스트랩이 있는 보온보냉병, 휴대가 편리한 사이즈의 파스텔 보온보냉병, 안전 잠금장치가 있는 보온보냉병, 뚜껑이 컵이 되는 스트랩 보온보냉병 등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즈가 돋보인다.

<올버즈>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용 키즈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ZQ 인증 메리노 울 친환경 소재에 솜사탕과 양털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귀여운 플러프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 내추럴 블랙, 블루 뎁스, 미디움 그레이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샴푸 LOVE&HOPE 리미티드 에디션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글로벌 베스트 셀러 트리파직 샴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트리파직 샴푸 LOVE&HOPE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기간 선보인다. 트리파직 앰플 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선사하고 이상적인 두피를 만들어주는 성분이 담겨 있으며, 오렌지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 두피 활력은 물론 두피 마사지 효과까지 선사한다.

<파타고니아>
알파인 다운 랩

겨울철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 속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하면서 신체를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알파인 재킷. 깃털 같은 가벼움과 뛰어난 압축성을 자랑해 활동이 자유로운 것은 물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재킷, 풀오버, 크루, 후디드 베스트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뱅앤올룹슨>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연말을 맞아 북유럽의 빙하를 연상케 하는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라일락 빛이 도는 무광 알루미늄 소재의 차가운 톤과 가죽, 패브릭 소재가 주는 따뜻한 무드의 대비가 돋보인다. 시대를 초월하는 뱅앤올룹슨만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6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지오겔>
헤리티지 기프트 세트

170년의 역사를 가진 피지오겔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본사의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보습의 정석이라 불리는 DMT 라인으로 구성된 DMT 크림 헤리티지 기프트 세트, 진정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레드 수딩 AI바디로션 헤리티지 기프트 세트’ 등 총 2가지다

<칭따오>
캠핑 워시백 패키지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감성 캠핑용품 브랜드 ‘네이처하이크’와 손잡고 ‘칭따오 라거 캠핑 워시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세련된 카키 색상과 별이 가득한 하늘과 산을 담은 금색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제품. 방수원단이라 물 샐 걱정이 없으며 얼음물을 넣어 맥주 바스켓으로 사용하기 좋다. 패키지에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 500ml 8개가 포함된다.

<에르메스>
레 맹 에르메스 컴플리트 핸드 케어

촉촉한 손을 위한 겨울 필수템. 천연 유래 성분 98%로 구성 되어 있어 겉돌지 않고 밤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향은 에르메스 전속 조향사인 크리스틴 나이젤이 만든 우아한 샌달우드와 매혹적인 우드 노트가 조화를 이룬 시그니처 아로마 향을 사용했다.

<블랙야크 키즈>
BKS베이직L다운자켓

보온성은 물론 활동성까지 겸비해 외출 시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자켓. 전체적으로 베이직한 실루엣에 방풍 기능이 뛰어난 라미네이팅 원단을 사용했다. 목까지 올라오는 지퍼 여밈과 일체형 후드가 찬바람을 한 번 더 차단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하단에는 뒤트임을 적용해 활동성도 한결 높아졌다.

<투미>
19 디그리 컬렉션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의 물 흐르듯 유려한 곡선 실루엣이 돋보이는 캐리어.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알루미늄 소재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등 2가지로 출시됐다. 전체 구성의 90% 이상을 재활용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해 착하기까지 한 아이템.

<나우>
나우 타프 다운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가 예쁜 오버핏 다운 자켓을 새롭게 출시했다. 리사이클 나일론을 겉감으로 사용했으며 세미 오버 사이즈로 너무 밀착되거나 루즈하지 않고 몸에 착 감기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충전재는 RDS 인증을 받은 덕 다운을 사용했으며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니콜라이>
휘그 티 홀리데이 에디션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가 연말을 맞이해 휘그 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휘그 티’는 흔하지 않은 이국적인 무화과 향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아 베스트셀러 제품. 오렌지 에센스의 시트러스 노트를 시작으로 우아한 플로럴 노트가 하모니를 이루며 미들 노트로 부드럽게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