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2월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2월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12.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클리>
배색 플리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 리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배색 플리스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여성 라인인 엘사 3.0 셰르파 플리스와 남성 라인인 그래디언트 B1B 패치 FZ 플리스, 인핸스 FGL 마이크로 플리스 크루 1.0 등 세 종이다.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하면서도 컬러풀한 배색으로 디자인했다.

<닥터올가>
호호바 티트리 샴푸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닥터올가가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한 두피를 위해 호호바 티트리 샴푸를 제안했다. 해당 제품은 자연 유래 99.75%의 pH밸런스 샴푸로 알로에베라 베이스에 호호바씨오일 및 티트리잎오일 성분이 함유돼 두피 클렌징은 물론 두피 진정을 돕는다. 또한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K2>
시그니처 앨리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을 갖춘 여성 패딩 시그니처 앨리스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구스 충전재, 블루 폭스 퍼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손목에 시보리를 적용해 틈새를 파고드는 칼바람도 막는다.

<가민>
어프로치 S42

글로벌 스마트 워치 브랜드 가민이 세련된 디자인에 골프 기능을 갖춘 골퍼용 GPS 스마트 워치 어프로치 S42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스윙 시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43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1.2인치 컬러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강한 직사광선 아래서도 가독성이 우수하다.

<아이더>
그램 다운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무게는 줄이고 보온성은 극대화한 그램 다운을 출시했다. 다운 충전재를 압축해 얇고 가벼운 원단 형태로 가공한 씬다운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또한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 스폿이 없이 더욱 극대화된 보온성을 자랑한다.

<핸드앤몰트>
Y 블랙 IPL

한국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블랙 라거 캔 맥주 제품인 Y 블랙 IPL을 선보였다. Y 블랙 IPL은 보통 무겁고 진한 느낌의 흑맥주와 달리 상큼한 과일 향으로 반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인디안 페일 라거다. 청량하고 가벼워 음용성이 좋으며 피자, 햄버거 등의 음식과 잘 어울린다. 도수도 5도 이하로 낮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노스페이스>
키즈 알칸 티볼 재킷

노스페이스가 우수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키즈 알칸 티볼 재킷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인 티볼 에어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착한 패딩이다. 물세탁이 가능하고 다운 대비 건조 속도가 빨라 관리하기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재킷 사이드 하단에 여닫이 단추를 적용해 활동성도 높다.

<컬럼비아>
마운틴 후드™ 웜 스마터 숏 다운 재킷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골드 안감이 특징인 마운틴 후드™ 웜 스마터 숏 다운 재킷를 선보였다. 옴니히트™ 인피니티 기술을 적용해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을 적용해 찬바람의 유입을 막는다. 또한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활동성도 높였다

<스와치>
피너츠 컬렉션

스위스 대표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가 애니메이션 피너츠와 컬래버레이션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와치 × 피너츠 컬렉션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담은 여섯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글래스와 케이스 모두 자연 추출 소재로 제작됐으며 각 시계의 스트랩에 피너츠 로고를 새겨 아이코닉한 매력을 더했다.

<헉슬리>
프래그런스 컬렉션 모로코 시너리

2021년 연말을 위해 헉슬리가 리미티드 에디션인 프래그런스 컬렉션 모로코 시너리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이국적인 모로코의 정원과 사막, 도시의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세 가지 시그니처 향 중 퍼퓸 모로칸 가드너와 핸드 솝 트리오로 구성됐다. 퍼퓸 모로칸 가드너는 향이 6-8시간 지속되는 싱그러운 제품이다. 핸드 솝 트리오는 은은한 잔향이 오래 느껴지며 선인장 보습 성분 함유 및 99.9% 항균 효과를 자랑한다.

<뉴트리미>
에센셜 팩

뉴트리미 에센셜 팩은 20종의 필수 영양 기능 성분을 간편하게 1일 1포로 섭취할 수 있다. 올인원 멀티 영양제로 12종의 비타민, 5종의 미네랄, rTG오메가, 루테인, 코엔자임Q10으로 구성됐다. 불필요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할랄 및 코셔 인증을 받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