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겨울철 추운 마음 다독여줄 ‘윈터 풀 패키지’ 출시
파크로쉬, 겨울철 추운 마음 다독여줄 ‘윈터 풀 패키지’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11.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선에 있는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겨울을 맞아 ‘윈터 풀Winter Full’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올겨울, 차분한 휴식을 통해 한 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이는 한편 자연 속 온전한 쉼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객실 1박, 아쿠아클럽 2인, 웰니스클럽 2인, 정선 윈터 티 세트가 포함된다. 티 세트는 정선 특산품인 곤드레와 더덕을 활용한 곤드레 휘낭시에, 더덕 양갱 등 디저트 5종과 웰니스 티 2인 세트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별로 깊이 있는 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트 키트’도 제공한다. 키트는 아침을 활기차게 열어줄 티와 나른한 오후, 아로마 향으로 무뎌진 감각을 깨워줄 릴렉스 스톤, 깊은 밤 숙면을 돕는 수면 안대로 구성했으며, 동봉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레스트 굿즈와 페어링 된 테라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11월 29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윈터 풀 패키지는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25일까지 투숙 가능하고, 가격은 33만4300원부터 객실 타입과 투숙일에 따라 달라진다.

한편 파크로쉬는 객실을 예약하면 요가와 명상, 피트니스, 테라피 등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웰니스 클럽과 사우나, 인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를 포함한 아쿠아 클럽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곳은 윈터 풀 패키지뿐만 아니라 태교 여행을 위한 ‘베이비문 앳 로쉬’, 모녀만을 위한 ‘마인드풀 저니 포 맘앤 도터’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도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크로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선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