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 비바스튜디오 인수하며 공격적 투자행보
하이라이트브랜즈, 비바스튜디오 인수하며 공격적 투자행보
  • 고아라
  • 승인 2021.11.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닥어패럴, 말본골프 등을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비바스튜디오의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바스튜디오는 유럽풍 스트리트 패션 콘셉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주력 제품 비바스튜디오를 비롯해 커렌트, 파츠 등 총 5개의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올해, 연 매출 약 200억 원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 중인 비바스튜디오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디자인과 신속한 제품 공급, 합리적 가격대로 MZ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온라인 유통채널에 최적화된 제품 기획과 공급에 강점을 지닌다.

이번 하이라이트브랜즈의 비바스튜디오 인수의 의의는 국내 패션시장에서 급성장 중인 온라인 유통 채널의 기틀을 보다 탄탄히 다지는 데 있다. 또한, 비바스튜디오의 온라인 마켓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팬덤이 오프라인 채널로 진출해도 비즈니스 경쟁력 측면에서 손색없을 것이라는 잠재적 성장 가능성도 이번 인수의 배경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의 이준권 대표는 “결국 변화의 방향은 소비자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최적의 채널을 통해 소개하는 것이다”라며, “이번 인수도 그 일환 중 하나로서, 소비자에게 좋은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이 곧 기업의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한다. 이에 성장 가능성 있는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하고 온 오프라인 채널의 전방위적 활용을 통해 시너지를 추구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