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X뉴발란스골프 협업골프화 추가 컬러 공개
말본골프X뉴발란스골프 협업골프화 추가 컬러 공개
  • 고아라
  • 승인 2021.11.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골프New Balance golf와 컬래버레이션 한 골프화 ‘말본골프X뉴발란스 997’의 새로운 컬러 버전을 추가로 공개했다.

지난 8월, 화이트컬러 버전으로 선보인 바 있는 ‘말본골프X뉴발란스997’ 골프화는 출시 당시, 고객들의 구매문의가 빗발치는 바람에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이 잠시 운영 마비가 있을 정도였다. 이 같은 높은 관심은 실제로 출시 당일 완판 기록으로 이어졌다. 말본골프 온라인몰에서는 제품이 공개된 후 단, 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동이 나는가 하면,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픈런이 이뤄졌다.

오는 19일 추가 공개되는 ‘말본골프X뉴발란스997’ 골프화는 그레이, 블랙의 2가지 컬러이다. 특히 뉴발란스의 대표 컬러인 그레이가 한정 출시됨에 따라, 상징성과 희소성이 결합된 골프화 구입을 위한 또 한 번의 구매 대란이 예상된다.

미국에서 가장 쿨한 두 브랜드가 만난 만큼 복잡한 장식과 색상은 배제한 미니멀리즘 적 감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뉴발란스의 100년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은 베스트셀러 뉴발란스 997 모델 원형에 골프화를 접목한 디자인은 그대로다. 여기에 골프화 뒤 면에는 말본골프 로고를 넣었고, 뉴발란스 로고 캡을 쓴 말본골프의 골프공 캐릭터 버킷BUCKETS의 태그가 위트를 더한다.

안정적 스윙을 돕는 견고한 스파이크와 장시간 라운딩에도 피곤함을 덜 느낄 수 있도록 한 충격 흡수 중창, 유연함과 통기성 유지를 위한 메시 소재의 갑피 등 기능성도 탑재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슈 박스를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