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진행
조선 팰리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진행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11.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이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를 선보였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도심 속 로맨틱한 겨울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름답게 펼쳐지는 서울의 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 센터필드점’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스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스파 이용권은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이다. 두피 집중 케어 프로그램인 하모니 브레인 케어, 어깨와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하모니 백&숄더, 하체 붓기 및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하모니 레그 케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세금 별도로 일~금요일 체크인 시 55만원부터, 토요일 체크인 시 65만원부터다.

조선 팰리스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안전한 환경에서의 프라이빗 스파 수요가 증가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 스파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럭셔리 스파, 수영장, 피트니스 등 호텔 안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며 특별한 연말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