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디즈니+ 콘텐츠 하이라이트 공개
디즈니코리아, 디즈니+ 콘텐츠 하이라이트 공개
  • 고아라
  • 승인 2021.10.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다음 달 디즈니+ 한국 출시에 앞서 코리아 미디어 데이를 열고, 디즈니+의 국내 비즈니스 전략 및 서비스 주요 기능을 소개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11월 12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되는 디즈니+는 ‘디즈니Disney’ ‘픽사Pixar’, ‘마블Marvel’,‘스타워즈Star Wars’,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스타Star’ 등 6개 핵심 브랜드가 선보이는 폭넓은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한다.

제이 트리니다드Jay Trinidad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DTC(Direct-to-Consumer) 사업 총괄은 “한국은 뛰어난 문화 콘텐츠로 전 세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콘텐츠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휩쓸고 있다. 디즈니+ 한국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하고, 동시에 한국의 창의적 우수성을 전 세계 관객에게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디즈니+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은 폭넓은 일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스타 브랜드를 포함, 총 1만6천회차 이상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스타 브랜드에서는 국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제작한 오리지널 및 한국 콘텐츠는 물론 ABC, 20세기 텔레비전, 20세기 스튜디오, 서치라이트 픽처스 등이 제작한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구독료는 월 9900원 또는 연간 9만9천원이며 모바일 및 태블릿 기기, 스마트 TV 및 커넥티드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디즈니+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 IPTV 및 모바일, LG 헬로비전 케이블 TV, KT 모바일을 통해서도 디즈니+를 즐길 수 있다.

디즈니+는 최대 4개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며, 최대 10개의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지원한다. 구독자들은 시청 제한 기능을 통해 자녀들을 위한 인터페이스 설정 등 각 사용자에 맞춰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룹워치Group Watch 기능으로 가족 및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함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오는 11월 12일부터 디즈니+ 공식 웹사이트 혹은 안드로이드 및 iOS 앱을 통해 디즈니+에 가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DisneyPl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