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21 FW 신상품 컬렉션 출시
트렉스타, 21 FW 신상품 컬렉션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09.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FW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액티비티에서 두루 활용 가능한 ‘어드밴스 라이프 트레킹’ 스타일의 21 FW 신상품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의류 본연의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 기존의 틀을 벗어나 나이와 장소의 제한을 배제한 스타일의 제품 디자인에 기능성을 담았다.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진 ‘파라디소 자켓’은 퍼텍스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성, 방풍성, 발수성이 뛰어난 재킷으로 전반적인 색상이 톤 다운이 되어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데 탁월하다. 아웃도어 재킷의 기본인 발수, 방풍,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의 부드러운 원단 사용과 동시에 절개선을 줄여 멋있게 선보일 수 있는 스타일의 재킷으로 ‘셔플 X 자켓’, ‘페르세 자켓’, ‘플리트리체’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입을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특히 향균 주머니 안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MZ 세대를 겨냥해서 만들어진 트렉스타의 영 브랜드 '트렉스타 752 라인’에서는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하여 친환경 재생소재를 사용한 트렌디한 룩을 선보인다. 특히 포켓과 핏의 절개 등을 과감하게 드러내고 기능성과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제품들로 출시되었다. 친환경 재생 안감 소재를 사용하여 주머니 등에 디테일을 살린 ‘752 레니게이드 자켓’, ‘752 매거진 셔츠’, ‘752 콤피 셔츠’ 등 MZ 세대들이 쉽게 손이 갈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