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훠리스트상사 02-553-3346
<오클리> 훠리스트상사 02-553-3346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on't be afraid the sunshine!

뜨거운 태양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여름,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선글라스다. 때로는 여름의 패션을 완성하는 도구로, 때로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장비로 변신하는 선글라스. 이번 호에는 여름의 막바지를 장식할 아웃도어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스트레이트 재킷 - MAN

패션과 스포츠 겸용 선글라스다.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다리 부분과 메탈 아이콘 로고는 제품의 스포티한 느낌을 잘 살려주며, 패션용으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프레임이 더해졌다. 소비자가격 34만5000원.





플랙 재킷 - WOMAN

렌즈에 오염 흡착 방지 코팅이 처리되어 골프, 등산, 사이클 및 마라톤 등의 스포츠 활동 시 오염물질이 렌즈에 흡착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소비자가격 27만5000원.


 




레이다 패스 포토크로믹 - MAN

빛의 밝기에 따라 렌즈의 농도와 밝기가 변화하는 포토크로믹 렌즈를 적용했다. 특허받은 고해상도 HDO 렌즈와 초정밀 광학렌즈 기술의 적용으로 상쾌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소비자가격 42만원.



커미트 - WOMAN

여성 운동선수와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오클리의 여성전용 선글라스. 특허의 HDO 고해상도 렌즈와 렌즈를 기본으로 오염물질 흡착방지 코팅처리가 되어있다. 소비자가격 미정.



저본 - MAN

기능성과 스타일 면에서 최고의 평을 받고 있는 오클리의 신제품. 고해상도 HDO 렌즈와 초정밀 광학렌즈 기술의 적용으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소비자가격 미정.

 



엔듀어링 - WOMAN

스포츠 및 레저활동을 위한 여성 전용 스포츠 선글라스. 패션성을 갖춘 디자인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완벽한 착용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소비자가격 45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