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테크니컬 플리스 R1Ⓡ Air 출시
파타고니아, 테크니컬 플리스 R1Ⓡ Air 출시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8.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고강도 액티비티를 위한 테크니컬 플리스 R1Ⓡ Air를 출시한다.

R1Ⓡ Air는 저온 환경에서도 클라이밍, 백컨트리 스키, MTB, 트레일 러닝 등 격렬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테크니컬 플리스다. 지그재그 조직이 땀의 흡수와 통기성을 높여줘 추운 날씨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R1Ⓡ Air는 레귤레이터 컬렉션에서 가장 테크니컬한 제품이다.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 디자인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후디, 집넥, 크루넥의 총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한다. R1Ⓡ 에어 풀-집 후디는 헬멧이나 후드 아래에 겹쳐 입기 좋은 슬림핏 제품으로 전면에 지퍼가 부착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R1Ⓡ 에어 집-넥은 옷깃과 목 뒷부분 패널에 캐필린 쿨 라이트웨이트 원단을 적용해 땀을 잘 흡수하고 편안한 촉감을 선사한다. R1Ⓡ 에어 크루는 일상에서도 단독 착용하기 좋은 크루넥 스타일로 왼쪽 가슴에 주머니가 부착돼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또한 R1Ⓡ Air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을 실현했다.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생산 노동자들의 더 나은 삶을 보장하는데 기여하는 공정무역 봉제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됐다.

파타고니아 신제품 R1Ⓡ Air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