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머스] 제품 제작을 위한 원칙
[프리머스] 제품 제작을 위한 원칙
  • 김경선 | 자료제공 알펜인터내셔널
  • 승인 2021.08.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을 디자인할 때,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탐험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고품질의 오래 지속되는 장비를 보장하기 위한 원칙을 따른다. 가장 중요시하는 사항과 전반적인 목표는 간단하다. 제품이 평생 지속되도록 개발하는 것이다. 프리머스는 모든 수준에서 품질을 보장하하 위해 전체 개발 과정을 주도하고, 지속가능성과 내구성을 최대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만든다는 핵심 원칙을 고수한다. 기능성, 내구성과 호기심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원칙들이다.

내구성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숙련된 엔지니어 팀은 항상 신중하게 공급되고 선택된 최고의 소재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창작하고, 테스트하며 수정한다. 프리머스는 제품을 개발할 때 쉽고 빠른 방법을 선택하지 않고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확인한다. 이러한 과정은 제품을 통해 드러나는데, 제품의 절묘한 각도와 얇은 표면이 무게를 줄이면서도 스토브, 보온병, 식기 세트, 커트러리 세트는 강성이 높아 평생의 힘든 환경을 견딜 수 있다. 프리머스의 몇 가지 최신 장비 구성품에서도 이러한 과정이 드러나며 제품이 고장났을 때 수리를 간소화할 수 있다.

기능적 디자인
고객의 관심과 요구를 중심으로 기능성을 염두에 두고 제품을 개발한다. 이를 통해 효율성, 무게, 용이한 운반과 내구성이 프리머스 로고가 있는 모든 제품에 스며들어야 한다. 불필요한 장식을 추가하지 않고 약한 소재를 피하며, 제품의 실용성과 기능성을 보장하는 구성품과 기능을 디자인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한다. 예를 들면, 프라이팬은 뚜껑으로도 쓰이고 가스통을 스토브 세트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만드는 등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아이템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사람이 중심
프리머스는 언제나 소비자를 고려하며 제품을 설계하고 직원의 의견을 수용한다. 아웃도어 전문가들과 파트너를 맺고 있으며, 묻고 듣고 관찰하고 배운다. 아웃도어 마니아들이 많은 글로벌 지점을 통해 전 세계 탐험가의 필요와 요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고 있다.

프리머스는 사물을 개선하려는 자연스러운 호기심과 관찰이 아웃도어 요리를 지속적으로 재정립하고 개발하며 향상시키기 위한 열쇠라고 믿는다. 프리머스의 목표는 호기심을 멈추지 않고 이미 해결되었다고 여겨지는 것에 도전하고 이를 개선하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