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8월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8월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08.0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Q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새롭게 선보인 자사 첫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몰입감 높은 뱅앤올룹슨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통화 품질 및 무선 연결 기능을 개선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파타고니아>
블랙홀 컬렉션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겉감은 물론, 안감, 웨빙, 손잡이까지 모두 리사이클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습기를 막아주는 TPU-필름 코팅과 내구성 발수 처리로 궂은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플, 토트, 큐브, 백팩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여행과 일상에서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리쥬란 코스메틱>
리쥬란 힐러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

여름철 야외 활동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애프터케어 마스크. 피부 진정 특화 성분 c-PDRN, 판테놀, 알란토인 등 피부 보호 성분이 함유돼 진정 케어는 물론, 피부 근본까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탄성과 스트레칭이 뛰어난 시트 마스크가 굴곡진 얼굴에 맞춤 밀착돼 흡수력을 높여준다.

<블랙야크 키즈>
프리즘

블랙야크 키즈가 상반기 출시 직후 큰 사랑을 받았던 청키 운동화 ‘프리즘’의 뉴 컬러를 출시한다. 기존 라인업인 블랙, 옐로, 블루에 이어 베이지와 핑크 컬러를 추가한 것. 프리즘은 트렌디한 청키 스타일의 운동화로 마치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컬러 포인트와 먼 거리에서도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효과가 특징이다.

<네파>
사나래 고어텍스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데일리 디자인의 멀티웨어 등산화 ‘사나래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2030 젊은 등산객이 증가함에 따라 뛰어난 접지력, 탄성력을 갖춘 기능성 신발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힌 것. 날렵한 모양의 하이톱 형태와 단색 컬러를 적용해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모공올킬패드

모공 케어는 기본, 피지와 각질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패드형 모공관리 제품. 모공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자체 특허성분 ‘안티세범P’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케어해 준다.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은 피지가 많은 T존과 나비존에 특화돼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 부드러운 면을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분에 붙여 모공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써모스>
슬림2단 프레쉬 런치박스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의 도시락 통. 300ml 용기 두 개와 다양한 반찬을 분리해 담을 수 있는 칸막이가 포함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용기를 꽉 잡아주는 실리콘 고무 패킹과 밴드가 있어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으며 전자레인지에 넣고 사용할 수 있어 데워 먹기도 간편하다. 색상은 베이지와 라이트 그린, 2가지로 출시됐다.

<벨먼>
벨먼 까마르그 프로방스 스크럽 바디클렌저

일명 소금 계의 캐비아라 불리는 명품 소금, 플뢰르 드 셀과 식물유래 스크럽을 함유한 프리미엄 보디클렌저. 1ha 당 15kg만 채취 가능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까마르그 프로방스 라벤더 스크럽 바디클렌저’, 꽃잎을 앙플레라주 기법으로 432시간 추출해 만든 로즈 오일을 함유한 ‘까마르그 프로방스 로즈 스크럽 바디클렌저’ 등 2가지로 출시됐다

<언더아머>
UA FLOW S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러너들을 위해 출시한 새 러닝화. 강력한 접지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인 제동과 가속이 가능한 것은 물론, 로드, 트랙을 가리지 않고 자유자재로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무게는 최소화해 통통 튀는 탄성과 반발력으로 극한의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

<미도>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2021 뉴 워치인 오션스타 600 크로노미터를 출시했다. 대서양과 지중해를 경계 짓는 지브롤터 해협의 유로파 포인트 등대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딥 블루와 블랙 등 총 2가지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COSC 인증 칼리버 80 Si가 장착돼 뛰어난 정확성과 충격 저항성을 자랑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슬림

삼성전자가 슬림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흡입력까지 갖춘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슬림’을 미스티 화이트, 그리너리, 썬 옐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별도의 거치대 없이 좁은 공간에 간편하게 세울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적용해 보관은 물론, 청소 중 급하게 세워둘 수 있어 편리하다. 얇지만 28개 에어홀이 공기를 초고속으로 회전해 최대 150W의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발렌타인>
발렌타인 7년 버번 피니쉬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발렌타인이 2030 세대의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발렌타인 7년 버번 피니쉬는 기존 고연산 블렌디드나 싱글 몰트에 비해 자유롭고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인다. 스카치위스키의 깊이와 고급스러움은 살리면서도 버번의 달콤함으로 마무리한 것. 디자인은 블랙 컬러의 쉐브론과 블랙 바틀을 사용해 젊은 감성을 모던하게 담아냈다.

<코닥어패럴>
타이다이 티셔츠 컬렉션

도심 속 휴양지 리조트 룩 연출에 제격인 ‘코다컬러 타이다이 크래픽 반팔 티셔츠’와 ‘코닥 컬러다잉 그라데이션 반팔티’로 구성된 타이다이 티셔츠 컬렉션이 새롭게 출시됐다. 오묘한 무늬와 독특한 컬러 조합이 눈에 띄는 컬렉션이지만 일반 캐주얼룩에도 충분히 소화 가능하다. 오버사이즈의 넉넉한 핏은 서머 룩에 경쾌함을 더해준다.

<프라이탁>
에어백 재활용 가방

스위스 리사이클링 브랜드 프라이탁이 오랜 시간 사용된 재활용 트럭 방수포와 에어백을 결합한 재활용 가방을 새롭게 선보였다. 마치 에어백처럼 타폴린 포켓에서 펼쳐지는 팝 아웃 백팩으로, 추가 스트랩을 이용해 숄더백으로도 변신 가능한 2way 백이다. 뒷면 지퍼 수납공간과 외부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으며 화이트, 페일블루, 라이트핑크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