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하드기어, 신제품 기어 쿨러 25 출시
하드기어, 신제품 기어 쿨러 25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1.07.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어 쿨러 25
기어 쿨러 25

안전하고 튼튼한 감성 캠핑의 선두주자 하드기어가 이번 여름 ‘기어 쿨러 25’를 출시했다. 기어 쿨러 25는 출시 전부터 모범택시에 등장하여 일명 ‘이재훈 쿨러’로 캠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관심 덕분일까 기어 쿨러 25는 출시 후 주문이 폭주하며 판매고는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하드기어만의 튼튼하고 견고한 느낌의 디자인은 용암도 얼어버릴 것만 같은 강인함을 느끼게 한다.

보기에만 강인한 것이 아니다. 하드기어의 기어 쿨러 25는 폴리에틸렌 외장재와 폴리우레탄 내장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폴리에틸렌 외장재는 강도가 높아 충격에 강하고 우수한 역학적 성능으로 무독, 무취한 재질이며 폴리우레탄 내장재는 냉동, 냉장 설비에서 가장 이상적인 내장재로 내장 온도 –120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플라스틱 쿨러의 두께인 2~30mm에 비해 2배 정도 두꺼운 55mm의 두께로 뛰어난 보냉력을 자랑한다.

하드기어 기어 쿨러 25는 사전 구매 이벤트를 통하여 1차 물량의 대부분을 소진하였다. 제품 출시 전 사전 구매를 한다는 것은 그만큼 회사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 하드기어에 대한 캠퍼들의 신뢰를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모던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성능까지 하드기어 기어 쿨러 25를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캠퍼들의 여름 아이템으로 떠오른 하드기어의 기어 쿨러 25는 현재 30% 할인 중으로 하드기어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