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7월의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7월의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7.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 엘리먼츠™ 그래픽 티셔츠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쿨링 효과 등 기능성을 갖춘 엘리먼츠™ 그래픽 티셔츠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자체 개발한 흡습 테크놀로지인 옴니위크™를 적용해 원단에 닿은 땀을 빠르게 증발시킨다. 코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촉감도 부드럽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레이디스 데이 아웃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스위트룸에서 친구들과 함께 브런치를 즐기는 레이디스 데이 아웃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투숙 없이 정해진 시간 동안 스위트 룸에서 브런치를 즐길 뿐만 아니라 호텔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한 데이 유즈 상품이다. 매주 월~목요일 주중 한정으로 성인 최대 4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나우> 친환경 캡슐 컬렉션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와 워터스포츠 브랜드인 배럴이 손잡고 친환경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한 섬유, 비료나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오가닉 코튼 등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해당 컬렉션은 의류, 가방,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뮬라웨어> 썸머팩 컬렉션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가볍고 시원한 제품으로 구성된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쿨 에어 스트림 원단을 적용해 여름에도 시원한 터치감이 느껴지는 에어 라이트 플러스 레깅스와 에어 라이트 플러스 브라,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 레이어드 숏팬츠 등 네 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브레빌> 전자동 브루워 BDC455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콜드브루와 핫브루를 집에서 즐기고픈 사람들을 위해 전자동 브루워 BDC455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국제스페셜티커피협회에서 지정한 골드컵 기준에 부합하는 브루워로 다양한 브루잉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균일한 온도를 유지해 주는 PID 디지털 온도 시스템을 적용해 커피 맛을 균형 있게 잡아준다.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한정 이색 방수 2종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코코넛 빙수와 또바 빙수를 공개했다. 코코넛 빙수는 이국적이고 진한 코코넛 풍미로 중무장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바 빙수는 새콤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방울토마토와 바질 셔벗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호텔 포코 성수> 바캉또 인 포코
호텔 포코 성수가 도심 속 휴양을 즐기려는 시티 바캉스족을 위해 바깡또 인 포코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객실 1박, 쿠바의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의 칵테일 1병, 얼음 잔 2개를 제공한다. 최상급 객실인 테라스 스위트 룸 또는 루프톱 로열 스위트 룸 투숙객에게는 바스 밤도 추가로 증정한다.

<소니> 파티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코리아가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파티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스피커 면적을 최대화해 사운드 출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왜곡을 최소화해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지원한다. 또한 감성적인 라이트닝 기능을 탑재해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식스> 젤-카야노 28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안정성과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는 러닝화 젤-카야노 시리즈의 뉴 모델인 젤-카야노 28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발뒤꿈치를 단단하게 지지해 착지 시 발목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러닝 시 발이 안쪽으로 과하게 주저앉는 과내전 현상을 방지한다.

<파타고니아> 리스판서빌리-티 컬렉션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리스판서빌리-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자투리 원단으로 제작했을 뿐만 아니라 공정무역 봉제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티셔츠 그래픽에는 화학 염료인 폴리염화비닐과 프탈레이트가 들어 있지 않은 잉크를 사용해 친환경을 실현했다.

<써모스> 브링 마이 써모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텀블러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틀백인 브링 마이 써모스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소지품을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복주머니 형태로 디자인됐다. 또한 가방 내외부에 다양한 주머니를 적용해 텀블러뿐만 아니라 휴대폰, 지갑, 열쇠 등도 보관할 수 있다

<네파 키즈> 썸캉스룩 시리즈
썸캉스룩 시리즈는 일상은 물론 수영장에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코 워터 액티비티 세트와 피코 여아 물놀이 겸용 세트는 속건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래시가드 대용으로 착용하기 좋다. 페이즐리 로브 세트와 페이즐리 세트는 톡톡 튀는 휴양지 패션을 완성해줄 만큼 트렌디하게 디자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