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 발을 ‘리커버리’ 하는 호카 오라 리커버리, 여름 컬러 출시
피곤한 발을 ‘리커버리’ 하는 호카 오라 리커버리, 여름 컬러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1.06.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족부의학회(APMA)에서 발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풋웨어로 추천
리커버리 플립 및 오라 리커버리 슬라이드
리커버리 플립 및 오라 리커버리 슬라이드

2009년 프랑스에서 탄생하여 미국 데커스(Deckers) 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러닝,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가 올 여름 국내 트랜드에 맞춰 오라 리커버리 플립(ORA RECOVERY FLIP) 및 오라 리커버리 슬라이드(ORA RECOVERY SLIDE) 모델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오라 리커버리는 맥시멈 쿠셔닝으로 잘 알려진 호카 러닝화처럼 풍성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는 풋웨어다. 기존 컬러에 이어 여름 트랜드에 어울리는 칸탈루프(Cantaloupe), 블레이징 오렌지(Blazing Orange), 아쿠아렐(Aquarelle) 및 다양한 옵션이 추가돼 편안함과 더불어 스타일도 업그레이드되었다. 발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요즘, 호카 리커버리 라인업이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여름 색상은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아이템이다.

미국 족부의학회(American Podiatric Medical Association)에서 발 건강 증진을 위한 신발로 추천하는 오라 리커버리 플립과 슬라이드 모델은 듀얼 레이어 구조로 내구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킨 탄력 있는 미드솔과 아웃솔로 생산되며, 부드러운 착화감과 자연스러운 보행 주기를 지원하는 흔들의자 발 받침 모양의 메타-로커(Meta-Rocker), 편안함을 위한 100% 비건 소재로 만들어진 소프트 탑 레이어 EVA 폼을 적용했다.

Tag
#호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