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여름엔 향기를 입으세요!
엠도씨, 여름엔 향기를 입으세요!
  • 정상용
  • 승인 2021.06.0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도씨에서 다가올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여름향기'라는 주제에 맞춰 향수 관련 제품을 할인 및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도씨는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남성 피부를 위한 피부 타입별, 고민별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으며 2008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남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첫 번째, 세련된 도시남 스타일을 위한 '시그니처 오드 퍼퓸'과 '세컨드라이프 오드 퍼퓸'으로 엠도씨 만의 감성을 담은 향수다. 프랑스 사라보社에서 직수입한 향료를 사용했으며, 높은 부향률로 은은한 향취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프레이 타입과 롤 온 타입으로 구성되어 남자의 세련된 스타일 완성에 도움을 주며 스프레이 타입 본품은 40% 할인, 롤온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1의 구성으로도 판매한다.

두 번째, 훈훈한 남친 스타일을 위한 '릴리프 바디 퍼퓸 미스트-머스크'는 바디 피부는 물론 냄새가 걱정되는 모든 곳(가방, 신발, 자동차 등)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향취, 휴대가 간편한 용기로 언제 어디서나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1의 구성으로도 판매한다.

세 번째,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을 위한 특별 할인 제품은 방금 씻고 나온 듯 내추럴하면서 은은한 향기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연출이 가능한 엠도씨 퀵 바디폼, 엠도씨 올인원 퍼퓸 핸드 겔, 엠도씨 선샤인 유브이 솔루션 스틱이다. 2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1의 구성으로도 판매한다.

엠도씨 관계자는 “여름철 단순한 복장에서 특별한 매력을 표현하기 어려울 때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향수 제품을 할인, 증정하는 행사로 옷을 골라 입듯 다양한 향기의 제품을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밝히며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우울한 마음을 기분 좋은 향기로 조금이나마 회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 행사는 6월 한 달간 진행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엠도씨 공식 쇼핑몰(www.mdoc.c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