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6월의 신제품 모음 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6월의 신제품 모음 2
  • 고아라
  • 승인 2021.06.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아이스 퓨리 마운틴 우먼 레깅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과 여가 중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냉감 소재의 아이스 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스 퓨리 마운틴 우먼 레깅스는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며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마운티아> 워킹화 시리즈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새롭게 선보인 워킹화 시리즈는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은 여름 니트 소재와 메시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이 뛰어난 미드솔과 아웃솔을 사용해 운동이나 가벼운 등산 시 발에 무리 없이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에티카> 키즈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
에티카가 어린이를 위한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에이 키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어린이 얼굴 비율에 맞춘 인체공학적 구조와 통통 튀는 배색 디자인의 에티카 에어웨이 시리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 블루, 핑크, 옐로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거부감을 줄이기 위한 키즈 스티커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브레스실버>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
항균 99%, UV 99%의 고기능성을 자랑하는 패션 스포츠 마스크. 자체 개발한 특수 처리 원단을 사용해 각종 유해 물질의 필터 기능은 물론, 항균, 자외선 차단, 속건, 냉감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20회 이상 세탁 후에도 필터링 효율이 유지돼 친환경적이다.

<네파 키즈> 네파 키즈X하리보 캡슐 컬렉션
네파 키즈가 컬래버레이션 세 번째 시리즈로 하리보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하리보의 캐릭터인 골드베어와 로고를 활용한 트레이닝 세트, 티셔츠, 원피스, 신발,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위트 있는 로고 플레이와 네파 키즈만의 자유로운 감성이 담겨 통통 튀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더> 아이스 쿨넥 폴로티
체온 변화에 민감한 목 부위를 공략해 빠르고 완벽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냉감 웨어. 몸통 부위에 흡습속건이 뛰어난 필드센서로 쿨링감을 극대화했으며 냄새 나기 쉬운 겨드랑이 부위에 향균 소취 기능을 갖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부착했다.

<신송식품> 평양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여름 시즌을 맞아 평양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 등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평양 물냉면은 메밀면과 오이, 무 즙이 첨가돼 산뜻하고 시원한 육수 맛을 선사하며 함흥 비빔냉면은 쫄깃한 면과 매콤 달콤한 소스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라이카> 라이카 바리오-엘마릿-SL 24-70 f/2.8 ASPH
라이카 카메라가 풀 프레임 미러리스 SL 시스템을 위한 강력한 줌 렌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튜디오 사진, 풍경 사진, 인물 사진, 영상 제작 등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표준 줌렌즈로 기존 라이카 카메라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몰스킨> 18개월 다이어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이 올해 7월부터 내년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18개월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기존 블랙, 스칼렛 레드, 사파이어 블루, 부겐빌레아 핑크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스 그린 컬러까지 총 5가지로 선보인다.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소프라 하드셀처
국내 수제 맥주 기업 중 최다 레시피를 보유한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MZ세대를 겨냥한 소프라 하드셀처를 선보였다. 저탄수화물, 저칼로리, 저도수가 특징이며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상큼한 복숭아 향을 느낄 수 있어 집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