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6월의 신제품 모음 1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6월의 신제품 모음 1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6.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멕스>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 물통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코멕스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추억의 약수터 물통인 바이오탱크의 미니어처 버전 바이오탱크 항균 휴대용 물통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어린 시절을 떠올리는 친숙한 디자인과 브랜드 로고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기존 바이오탱크처럼 항균제를 첨가해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항균 효과를 갖고 있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써모스> 퀵오픈 스트레이트 텀블러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초경량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의 퀵오픈 스트레이트 텀블러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뚜껑을 돌려서 개폐하는 스크류 오픈 타입의 구조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강력한 밀폐력으로 물샘 걱정을 줄였다. 또한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구조로 제작돼 68도 이상, 10도 이하의 온도가 6시간 동안 지속된다.

<파타고니아> 배기스 쇼츠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배기스 쇼츠를 출시한다. 배기스 쇼츠는 1982년 출시 후 40년간 꾸준히 출시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잘 마르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50+ UPF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자유로운 야외 활동을 돕는다. 또한 측면 주머니를 수직으로 배치해 물속의 저항력을 감소시켜 여름 액티비티에도 적합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한옥의 여름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이 전통 한옥 체험 숙박 프로그램인 한옥의 여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사랑마루 한정식 조식 2인, 한옥 시그니처 빙수 2종 중 택 1, 남원 주요 관광지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초록마을> 시그니처 램 프렌치랙 양갈비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여름철 캠핑 인구의 식사를 책임 질 시그니처 램 프렉치랙 양갈비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연 방목으로 사육한 생후 1년 미만의 어린 양고기로 누린내와 잡내가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200g씩 개별 포장돼 인원수에 맞게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블랙야크키즈> 트렉청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가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썸머 운동화 트렉청키를 출시했다. 트렉청키는 페이스트리 단면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또한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게 바닥 전면에 고무를 사용해 보행 시 안정성을 증가시켰다.

<언더아머> 김연경의 HERE NOW 컬렉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김연경 선수와 협업한 HERE NOW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김연경 선수가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가치관, 노력 등의 스토리를 담았다. 김연경 선수의 이름, 슬로건, 브랜드 로고 그래픽 레터링이 돋보이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할 예정이다.

<화요> 화요×봉봉
국내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화요가 음료 제조업체 해태htb의 복숭아봉봉과 컬래버레이션한 화요 봉봉 세트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작년 12월 선보인 화요 봉봉에 이은 두 번째 버전으로 화요25 375ml 한 병, 복숭아봉봉 340ml 한 캔, 칵테일 컵, 일러스트 스티커로 구성됐다

<팀버랜드> 에코 썸머 컬렉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친환경 혁신을 담은 편안한 에코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와 신발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통기성과 쾌적함을 기본으로 제작됐다. 또한 천연 울 양모,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면, 목재 펄프로 만든 천연 소재를 사용해 패션 산업의 친환경 이슈를 확대했다.

<제주신화월드> 스몰웨딩 패키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한 스몰웨딩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 패키지는 30인 기준의 소규모 웨딩 상품으로 넓고 여유로운 실내외 예식 공간과 5성급 호텔 셰프가 엄선한 양식 코스 요리, 예식 당일 숙박이 가능한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룸 1박, 2단 웨딩 케이크&샴페인 1병, 고품격 리무진 서비스를 포함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써머 풀캉스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브랜드인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써머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된 더 파티오풀 입장권 2인, 스윔웨어 브랜드 코랄리크의 스윔웨이 1개, 리프레시 바이리앤케이의 생존 체험 키트 1개를 포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