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2021 바이크 컬렉션 출시
오클리, 2021 바이크 컬렉션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05.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2021 바이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로드 사이클링과 마운틴 바이크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먼저 로드 사이클링 컬렉션은 입문자부터 프로 선수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기능성으로 수준 높은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사이클링에 특화된 수트로 및 레이다 EV 패스로 구성된 로드 사이클링 아이웨어는 오클리 프리즘 렌즈 기술이 적용돼 사이클링 시 정확한 색채를 제공하며, 홀로그램 및 바다를 연상시키는 그린 퍼플 스플래터 등 독특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테마를 적용했다.

로드 사이클링 어패럴은 다양한 지형에서 자유롭게 움직이고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신축성이 뛰어난 공기역학적 소재가 적용됐다. 또한 땀과 물 등이 빠르게 마르는 흡한속건 기능이 더해져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야간 라이딩 시 시인성을 고려해 리플렉티브 디테일을 전략적으로 배치했다.

마운틴 바이크 컬렉션은 오프 로드에서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제품들로, 퍼포먼스를 위한 4-way 스트레치 소재, 흡한속건 등 기능성 소재와 강렬한 컬러로 실용성과 스타일의 균형을 이뤘다. 특히 익스트림 스포츠에 최적화된 죠브레이커 및 레이다 EV 패스, 수트로 등 아이웨어를 새로운 컬러로 선보였으며, 의류를 비롯해 헬멧, 액세서리 등 컬렉션 전반에 걸쳐 청록, 검정색, 회색, 붉은색 네 가지 컬러 테마를 적용해 함께 매치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들은 오클리 오프라인 매장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점 및 전국의 바이크 전문숍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