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에서 맛보는 셰프의 요리
캠핑장에서 맛보는 셰프의 요리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1.05.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아이언 BBQ 팬 & 아이언 키친 팬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주고픈 캠퍼들을 위해 셰프의 손길 못지않은 요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재료 본연의 깊은 맛을 살리는 스노우라인의 아이언 BBQ 팬과 아이언 키친 팬이다.

옷장에 옷이 가득해도 매일 입을 옷이 없는 것처럼 필요한 장비가 다 있어도 좋은 아이템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다. 캠핑의 가장 큰 즐거움은 음식이 아닌가. 옆 사이트의 근사한 쿠킹 아이템을 보고 있자면 지름신이 절로 꿈틀댄다. 더 좋은 장비로 요리를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당신, <스노우라인>이 새롭게 출시한 아이언 시리즈를 추천한다.

주물은 관리가 까다로운 반면 음식에 깊은 맛과 풍미를 살리는 마법 의 소재다. 스노우라인은 올시즌 아이언 BBQ 팬과 아이언 키친 팬으로 요리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픈 캠퍼들의 마음을 공략했다. 아이언 BBQ 팬은 높이 조절이 가능한 대용량 팬으로 화기류 종류에 따라 높이를 35cm, 25cm, 10cm로 설정할 수 있다. 팬과 다리는 나사식 결합 방식을 적용해 결합과 분리가 간편하며, 양쪽에 손잡이를 적용해 가열 중에도 팬을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다.

아이언 BBQ 팬의 최대 장점은 지름 44cm의 넉넉한 크기다. 여럿이 모여 캠핑할 때도 팬 하나로 대용량 바비큐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아이언 키친 팬도 마찬가지. 두툼한 주철로 제작해 바비큐는 물론 오래도록 뭉근하게 끓여야하는 요리에 깊은 맛을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비비큐 팬이 바비큐에 최적화됐다면 키친 팬은 바비큐는 물론 3cm의 깊이감으로 국물 요리도 가능하다. 다리가 없는 형태로 버너 위에 올려 요리할 수 있다.

FEATURE
구성 팬, 다리, 손잡이, 수납가방/ 본체, 고무손잡이, 수납가방
크기 44×3(코어 깊이)cm/35×3cm
다리 길이 10, 25, 35cm
소재 주철, 알루미늄, 스틸/주철
무게 5.2kg(다리 포함)/3kg
스노우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