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감성캠핑 브랜드 하드기어,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제작 지원
감성캠핑 브랜드 하드기어,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제작 지원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5.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모범택시의 통쾌한 액션에 하드기어에 힐링 감성을 더할 예정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감성 면 텐트 대표 브랜드 <하드기어>가 SBS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을 지원한다고 5월 4일 밝혔다.

인기 웹툰 원작인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특수 부대 출신 택시기사 김도기(배우 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대행하는 통쾌한 액션 드라마다.

하드기어는 드라마 ‘모범택시’에 다양한 제품을 지원해 하드기어의 힐링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녹아나는 하드기어의 감성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고 하드기어 관계자가 전했다.

덧붙여 하드기어 관계자는 “드라마 ‘모범택시‘는 억울한 피해자를 위한 정의 실현을 주제로 하고 있고, 하드기어 역시 그 뜻에 굉장히 공감한다. 통쾌한 사이다 전개와 함께 하드기어의 힐링 감성을 느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라며 “하드기어의 ’모범택시‘ 제작 지원을 뜻 깊게 생각하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드기어는 봄 시즌을 맞이해 감성 면 타프, 우드롤테이블, 경량 야전침대, 티타늄 머그컵 등을 출시하며 캠핑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하드기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드기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