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수상
스노우라인,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수상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1.05.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7일 서울 신라호텔서 시상식 진행... 캠핑용품 부문 3년 연속 수상

여러 분야에서 소비자의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를 시상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이 지난 4월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 업체인 <스노우라인>이 3년 연속 캠핑용품 브랜드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열린다.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감정과 태도의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며 브랜드 대표자, 관계자, 언론, 소비자 다수가 브랜드를 평가한다. 올해 시상식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발표했으며 그중 캠핑용품 분야에 <스노우라인>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스노우라인>은 텐트, 캠핑 퍼니처를 비롯해 다양한 캠핑 장비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캠핑 교육의 장인 ‘캠핑스쿨’ 프로그램을 지속해 국내 캠핑 문화 정착에도 앞장서고 있다. <스노우라인>은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으며 작년과 재작년에 이어 3년째 동일한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