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감사의 달 ‘선물 세트 30% 할인 판매’
엠도씨, 감사의 달 ‘선물 세트 30% 할인 판매’
  • 김경선
  • 승인 2021.05.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까지 스테디셀러 제품 할인 행사

㈜엠도씨 에서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평소 고객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선물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엠도씨가 5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품목으로는 첫 번째,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릴리프 3종세트로 폼 클렌징 과 애프터 셰이브 기능이 포함된 토닉, 주름개선 효과의 에멀젼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연령대에 관계없이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상품이다.

두 번째 세트는 피지 분비가 과도한 남성 지성피부를 위한 세붐 스트라이크 3종으로 여드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폼 클렌징과 파우더가 함유된 토너, 세럼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도한 피지 분비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세 번째는 남성들의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의 제이탐 선물 세트다. 제이탐 멀티 에센스와 아이크림을 주문하면 2만8천원 상당의 제이탐 폼 클렌저와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추가 증정하며, 제이탐만의 특별함이 담긴 시그니처 패키지에 제품이 포장되어 배송된다.

엠도씨 관계자는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평소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선물 세트로 할인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주변의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엠도씨 공식 쇼핑몰(www.mdoc.c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