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4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4
  • 고아라
  • 승인 2021.05.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츠바이닥터드레> Beats Flex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가 고성능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Beats Flex’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와이어리스 이어폰 Beats X의 유연하고 편리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마그네틱 이어버드를 활용한 자동 음악 재생 및 일시정지 기능을 포함해 1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안정적인 사운드 성능을 위한 새로운 어쿠스틱 사운드와 업그레이드된 마이크 성능을 제공한다.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
등산용 보틀 시즌2(FFX)는 아웃도어 전문가가 직접 기획한 등산 전용 보틀로, 등산에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실용적인 제품이다. 신제품은 자사 동일 용량 대비 최고 수준의 보온 효력을 적용해 6시간 기준, 8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된다.(900ml 기준) 뚜껑은 컵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논슬립 재질로 제작되어 장갑을 꼈을 때도 배낭에서 쉽게 꺼낼 수 있다. 용량은 500ml, 750ml, 900ml 총 3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럼비아> 트레일스톰™ 미드 WP
컬럼비아의 최신 아웃도어 기술을 적용한 등산화가 등장했다. 향상된 탄성과 복원력으로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테크라이트-플러스™ 기술과 강력한 접지력을 선사하는 어댑트 트랙스 아웃솔 기술로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으로 등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효과적인 방수 기능을 갖춰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인체공학적 피팅 기술로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유니버셜웍스> 헤링본 데님 아이템
유니버셜 웍스의 헤링본 데님은 편안한 소재와 디테일로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헤링본 데님 트레베일 셔츠는 봄에는 이너로 레이어링하고, 여름에는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지퍼 부분 라이너 디테일이 포인트인 밀리터리 라이너 재킷은 짧은 기장과 라운딩 처리된 마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트랙 트라우저는 스트레이트한 루스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젠하이저> MKE 40, XS 라발리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콘텐츠 제작자를 위해 간편한 연결로 고품질 사운드를 완성시켜 줄 카메라용 마이크 2종과 스마트폰 촬영에서 사용하기 좋은 모바일 키트를 출시한다. MKE 400은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담는 대신 후방이나 측면의 소음은 효율적으로 제거한다. XS 라발리에는 핀 마이크 형태로 휴대와 착용이 간편하며 케이블을 연결하면 별도의 전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165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봄철 자외선을 차단해 줄 선케어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SPF 50+ / PA+++)은 UV 프로텍션을 더한 피부 수분 보호막으로 실내뿐 아니라 야외 환경에서의 강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포뮬러로 피부 건조함까지 케어해준다.

<파타고니아> 캐필린 쿨 메리노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어떤 활동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캐필린 쿨 메리노를 선보인다. 통기성이 뛰어나며 체온을 자연스럽게 조절해 주는
고기능성 베이스레이어로 온화한 날씨부터 뜨거운 더위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천연 악취 방지 기능이 있어 땀이 나도 산뜻한 기분이 유지된다.

<까사미아> 릴리아 모달 차렵 침구 세트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천연소재를 고집하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프레쉬파인드’와 협업해 ‘릴리아 모달 차렵이불&베개커버’를 선보였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친환경 재생 소재 모달 100%로 제작돼 세탁 후에도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이 오래 유지되며, 침구 속은 저데니아 솜으로 채워 가볍고 포근한 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