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3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5월의 신제품 모음 3
  • 고아라
  • 승인 2021.05.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솝> 너처러 키트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너처러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키트는 이솝의 인기 있는 아이템을 특별히 엄선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과 기분 좋은 향기의 ‘에이 로즈 바이애니 아더 네임 바디 클렌저’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영양이 풍부한 립 케어 아이템인 ‘시더 & 시트러스 립 살브’로 구성되어 있다.

<닥터올가>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닥터올가Dr.Orga가 병풀 추출물 베이스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줄 ‘태초 시카 끝장 썬스크린’을 선보인다. 자연 유래 74% 성분의 자외선 차단 및 주름개선, 미백 케어 등 3중 기능성의 유기자차 선세럼. 피부 자극 테스트와 세계적 동물보호 단체 PETA, 비건 및 캐나다 클린 뷰티 ‘CertCLEAN’ 인증을 완료한 pH6.0의 약산성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써모머그> 컬래버레이션 텀블러
뛰어난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텀블러 전문 브랜드 써모머그의 그립텀블러가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테이크아웃 커피컵 디자인에 손잡이가 포인트인 써모머그 그립텀블러가 미국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과 독일 프리미엄 블라인드 브랜드 데어슈츠와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것. 이 제품은 해당 브랜드에서만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클리> 파운데이셔널 트레이닝복 컬렉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봄·여름용 파운데이셔널 트레이닝복 컬렉션을 출시했다. 베이스 레이어 탑, 롱 슬리브 티, 트레이닝 후디, 트레이닝 쇼츠, 베이스 레이어 팬츠 및 트레이닝팬츠 등 상의와 하의 각 3종으로 구성됐으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루 갖춰 가벼운 외출복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가부> 스타더스트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를 새롭게 선보인다. 에어로스페이스 폴딩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1초 만에 침대를 펴고 3초 만에 접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배시넷을 탈부착해 두 단계 높이로 사용할 수 있으며 두툼하고 탄탄한 멀티 레이어 매트리스가 내장돼 있다.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야외에서 유아용 놀이 펜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마운티아> 무지개 바람막이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봄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6가지 컬러의 ‘무지개 바람막이’를 출시했다. 초경량 투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며 발수 및 방풍성을 갖춰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소매 부분에 벨크로를 적용해 틈새 바람을 막는데도 효과적이다. 등판 상단에는 통기성이 높은 메시 소재가 적용돼 여름까지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신송식품> 즉석 된장국
신송식품이 캠핑장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즉석 된장국을 출시했다. 40년 발효 철학을 담은 저염 발효기술을 적용한 신송 재래된장을 사용해 깊은 맛이 특징. 뜨거운 물을 붓고 10초만 기다리면 맛있는 된장국을 즐길 수 있어 야외활동은 물론,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유용하다. 바지락&쑥, 아웃, 배추, 홍게, 우거지, 시금치, 미역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부드바르> 부드바르 오리지널 체코 라거 캔맥주
이제 집에서도 오리지널 체코 라거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세계 맥주 애호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체코의 유일한 국영 브루어리, 부드바르가 한국 시장에 캔맥주 상품을 출시한 것. 부드바르 캔맥주는 10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한 캔 패키지 속에 체코 현지의 맛과 문화, 맥주에 대한 자부심을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