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로라, 2021 PRSENTATION
나일로라, 2021 PRSENTATION
  • 고아라
  • 승인 2021.04.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패션 에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NYLOLA가 2021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나일로라는 쇼룸에서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브랜드 소개와 2021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나일로라는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하고 약 12년간 빈스, 캘리 웨슬러 등 미국 유명 의류회사에서 수석 디자이너로 역임하며, 뉴욕과 LA, 서울에서 작품 활동을 해온 캐롤린 장Carolyn Jang 이 2017년 미국에 설립한 브랜드로 현재, 미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히며 전 세계에 100여 개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대도시를 여행하며 도시생활에 적합하면서도 아름답고 완성도 높은 의상의 필요성을 느낀 디자이너 캐롤린 장은 ‘WELL BALANCED LIFE’ 슬로건 아래 일상과 경계를 유연하게, 삶을 더욱 편안하고 아름답게 가꾸고 싶은 마음을 담아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고감도 디자이너 감성과 까다롭게 엄선된 원단, 완성도 높은 봉제가 특징. 운동을 하다가도 바로 일상으로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룩, 편하지만 품위를 잃지 않는 아름다운 룩을 선보이며 새로운 웰 밸런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나일로라는 압구정 쇼룸과 갤러리아 명품관 및 공식 온라인 몰(nylora.co.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