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와콤 스튜디오’ 개설
와콤, ‘와콤 스튜디오’ 개설
  • 고아라
  • 승인 2021.04.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사내 최신 영상 촬영 장비를 갖춘 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인 ‘와콤 스튜디오’를 개설하고, 독자적인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통해 고객들과의 온라인 소통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와콤 스튜디오는 서울시 상암동 한국와콤 본사에 마련됐으며, 최신 카메라와 방송 장비, 와콤 타블렛 전 모델 등이 구축돼 라이브 방송 및 영상 제작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향후 라이브 커머스 및 유튜브나 SNS 라이브 방송, 웨비나, 아티스트 인터뷰,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 와콤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고, 와콤 타블렛을 사용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적극적인 교류 및 노하우 공유, 사용자들 간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와콤 김주형 대표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사용자, 소비자들과 온라인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소통하고자 와콤 스튜디오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와콤과 고객 간 소통뿐만 아니라, 고객들 간의 소통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콤 스튜디오 및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관련 상세 사항은 와콤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