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브랜드 정식 오픈
티퍼런스, 브랜드 정식 오픈
  • 고아라
  • 승인 2021.05.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퍼플티 브랜드인 <티퍼런스>가 5월 11일 브랜드를 정식 오픈했다. 티퍼런스는 케냐 1800m 고지대에서 태양의 힘을 받고 보랏빛으로 태어난 찻잎을 활용한 ‘퍼플티’를 주원료로, 퍼플이 지닌 자연의 고귀한 힘을 오롯이 전하는 프리미엄 티&스킨케어 브랜드다. 퍼플티는 태양을 이기고 잎을 틔우는 강인한 생명력의 차로, 녹차의 수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어 높은 항산화 효과를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티퍼런스의 티&스킨케어 라인은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낸 복합문화공간 ‘티퍼런스 서울’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익선동 끝자락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은 1층 아트카페, 2층 뷰티숍, 3층 루프탑으로 구성돼 있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티퍼런스만의 색채가 짙게 배인 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티퍼런스 마케팅 담당자는 “퍼플티는 높은 항산화력 외에도 다양한 이너뷰티 효과를 가진 차로, 유럽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이제 티퍼런스를 통해 전 세계에서 녹차, 홍차에 이어 대세가 된 퍼플티를 한국에 최초로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티퍼런스 및 티퍼런스 서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티퍼런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