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코의 인기 웹툰
코미코의 인기 웹툰
  • 정리 박신영 기자 | 자료제공 NHN
  • 승인 2021.04.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극소수
엄마의 죽음에 이은 남편의 피살과 살인자라는 누명까지 쓴 에리카. 불행을 곁에 두고 살아 온 에리카는 남편을 죽인 살인마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데.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똘똘 뭉친 본격 서스펜스물이다.
글/그림 김비버

마침내 스캔들
대한민국 톱스타와 두근거리는 계약 연애. 배우 인생 15년 차에 불륜설로 배우 생활 최대의 위기에 몰린 한도경 앞에 그녀가 나타났다. 다짜고짜 계약 연애를 선포하는 그녀와 그의 발칙한 스캔들.
글/그림 김로현 원작 정경하

쎄쎄쎄
만난 지 1초 만에 1일이 된 커플 윤고명과 김민한. 약간의 호감과 적절한 무관심으로 진행되는 현실 연애물이다. 설렘 반, 장난 반으로 지루할 틈 없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에 병맛 개그도 한 스푼 올라갔다.
글/그림 제민

금복이 이야기
낮에는 고양이, 밤에는 사람으로 변하는 금복이의 귀염뽀짝 이중생활. 조선 시대, 불길하다 여겨 구박받던 검은 고양이를 구해준 착한 선비와 은혜 갚은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힐링 웹툰이다.
글/그림 공삼

레이디 투 퀸
아련한 로맨스와 철저한 복수극의 서사. 황제는 황후를 배신하고 가문의 몰락을 지시한다. 황후의 동생은 이 모든 비극을 막기 위해 과거로 회귀하는데. 과연 그녀는 황제에게 통쾌한 복수를 날릴 수 있을까.
글/그림 김소현 원작 무소

엘리시온의 신부
남성만 있는 세계, 엘리시온에서 내 남편이 될 사람은 누구일까. 주인공 유이나는 갑작스럽게 엘리시온으로 소환되는데. 종족 번식을 위해 여자를 여신처럼 받드는 엘리시온에서의 본격 생존기다.
글 왕보라 / 그림 팀01A3 원작 흰설탕

여왕 쎄시아의 반바지
99개 나라를 평정하고 통치자의 잔을 손에 든 쎄시아. 모든 게 행복할 것만 같은 그녀의 진짜 고민은 그녀를 옥죄는 코르셋? 드레스 혁명을 꿈꾸는 여왕과 환생한 천재 디자이너의 본격 사이다 로맨스 판타지다.
글/그림 새들 원작 재겸

완벽한 연애
불안정한 가정 환경과 비전 없는 직장 생활이 연애의 걸림돌이라고 생각하는 이현. 결혼은 사치라 여기는 그 앞에 완벽한 이상형이 나타났다. 가벼운 듯 가볍지 않은 직장인 남녀의 두근두근 현실 로맨스다.
글/그림 ㅁㅣㄱ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간호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힐링 드라마. 간호사 ‘시나’가 이야기하는 정신병동 일상과 마음 시린 우리의 이야기가 당신의 상처에 연고를 발라준다.
글/그림 이하라

황후궁 체대생
바람둥이, 미남 밝힘증, 희롱과 솔직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걸친 노골적 말투를 탑재한 체대 장학생 신해설. 어느 날 눈떠보니 처음 듣는 나라의 황후가 된다. 그녀는 깐깐한 황후 생활에서 벗어나 현실로 돌아갈 수 있을까?
글/그림 팀넋부랑 원작 진야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