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덜 사고, 더 요구하세요’ 새 영상 공개
파타고니아 ‘덜 사고, 더 요구하세요’ 새 영상 공개
  • 고아라
  • 승인 2021.03.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덜 사고, 더 요구하세요Buy Less, Demand More’ 캠페인 소셜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점으로 전 세계에서 동시에 전개된 글로벌 환경 캠페인 ‘덜 사고, 더 요구하세요’ 활동의 확장선이다. 파타고니아는 유튜브를 비롯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메인 영상인 ‘유기농 면Organic Cotton’ 편을 중심으로 ‘재활용 폴리에스터Recycled polyester’, ‘수선Repair’ 등 총 3가지 스토리의 영상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 영상 ‘유기농 면’ 편은 파타고니아가 기존의 일반 면 소재를 유기농 면으로 교체하게 된 계기를 배경으로 산업 기술과 유해한 화학 물질로 생산된 의류가 인간은 물론 지구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초래한다는 경각심을 전한다. 실제 파타고니아는 모든 면 소재에 100%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원료를 사용 중이며, 지난 2020년에는 유기농 최고 표준 ‘재생 유기농 인증ROC, Regenerative Organic Certification’ 개발에 참여하는 등 산업의 발전이 초래한 기후 변화의 근본적 문제 해결에 나서고 있다.

캠페인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25년을 목표로 모든 생산 제품을 재활용 소재 또는 재생 가능한 소재로 만들고, 공정 무역 봉제 비율을 기존 83%에서 더 확대하는 등 구체적인 계획도 제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가 새롭게 공개하는 캠페인 영상을 비롯,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www.patagonia.co.kr/buy-less-demand-more/)와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