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스타일 국내 론칭
폴라로이드 스타일 국내 론칭
  • 고아라
  • 승인 2021.03.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석카메라의 대명사 폴라로이드Polaroid를 이제 패션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패션 유통기업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온On트렌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을 공식 론칭한 것.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고유명사다. 세계 최초 즉석카메라로 탄생한 이후 8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며, 사진 촬영 직후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획기적 아이템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왔다. 디지털카메라와 달리 특유의 아날로그적인 따듯한 컬러 구현이 특징이다.

폴라로이드 스타일은 크게 패션 의류와 용품으로 선보인다. 유일무이 독보적인 영역을 지닌 폴라로이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과감한 스타일과 독창적인 디자인, 다채로운 컬러로 1020 세대를 겨냥할 예정. 남들과 차별성을 추구하면서도 오리지널리티를 중시하는 1020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아날로그 분위기를 담은 빈티지한 컬러 조합과 폴라로이드 로고를 자유분방하게 활용하며 브랜드 특유의 위트를 강조한다. 디자인 곳곳에 담긴 키치하고 독특한 감성도 눈에 띈다.

MZ 세대를 겨냥한 만큼 폴라로이드 스타일은 온라인 위주로 사업을 전개하며, 공식 자사몰(hilightbrands-ps.co.kr)에서 제1차 봄 컬렉션 ‘폴라로이드 스튜디오Polaroid Studio’를 선보인다.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상반기 중 5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하는 등 연내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 ‘폴라로이드, 옷이 되다’도 진행한다. 테마에 부합하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당 사진을 옷에 프린트해준다. 첫 번째 테마는 ‘나만 보기 아까운 사진’.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 자사몰에서는 론칭 기념 10%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