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톡, 후지필름 화질 철학 담은 단행본 출간
디카톡, 후지필름 화질 철학 담은 단행본 출간
  • 정상용
  • 승인 2021.03.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카톡 'FUJIFILM 화질 철학의 모든것' 출간
디카톡 'FUJIFILM 화질 철학의 모든것' 출간

사진 및 카메라 관련 서적 전문 출판사 디카톡이 후지필름의 ‘색’과 ‘화질’에 관한 A to Z를 담은 ‘FUJIFILM 화질 철학의 모든 것’을 출간했다.

‘FUJIFILM 화질 철학의 모든 것’은 카메라・렌즈 제조사 후지필름이 오랜 기간 필름을 만들어왔기에 할 수 있는 ‘색’과 ‘화질’에 관한 이야기를 심도 있게 구성한 책이다. 후지필름의 핵심 기능인 ‘필름 시뮬레이션’을 중심으로 각 모드의 해설과 설계자 인터뷰, 필름 시뮬레이션이 탑재된 후지필름 X & GFX 카메라와 렌즈에 관해 상세히 소개한다. 나아가 필름 제조사의 중심에 서 있는 후지필름이 어떻게 필름 특유의 감성을 디지털로 옮겨왔는지, ‘필름 시뮬레이션’이 탄생한 배경과 과정, 앞으로 남은 과제들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촬영 현장에서 실제 후지필름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 포토그래퍼들이 “왜 후지필름의 색을 고집하는가”에 대한 각자의 답을 내놓는다.

‘FUJIFILM 화질 철학의 모든 것’을 출간한 디카톡 관계자는 “후지필름 카메라와 렌즈를 사용하고 있는 후지피플은 물론 후지필름의 필름 시뮬레이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 필름 카메라 특유의 감성을 디지털로 재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사진 표현의 폭을 넓힐 수 있길 기대한다”며 추천서를 전했다.

‘FUJIFILM 화질 철학의 모든 것’은 전국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디카톡 네이버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