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테크놀로지 ‘디자인&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 수상
보아 테크놀로지 ‘디자인&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 수상
  • 고아라
  • 승인 2021.02.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위 피팅 솔루션 기업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Inc.’가 지난해 8월 출시한 Li2 다이얼 플랫폼이 사이클 분야의 최고 디자인상인 ‘디자인 &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Design & Innovation Award 2021’을 수상했다.

‘디자인 &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매년 사이클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는데, 전문 테스터와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6천 시간 이상을 투자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심층적으로 검토한 후 평가한다. 보아는 지난 2016년 IP1-S 플랫폼으로 이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새로운 Li2 다이얼 플랫폼으로 2021년 다시 한 번 수상하게 됐다.

Li2는 보아의 초경량 다이얼 중 하나로, 미니멀리즘을 강조하는 보아의 글로벌 디자인 DNA가 담겼다. 기존의 보아핏시스템처럼 빠르고, 쉽고, 정교한 피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크기가 작아 가볍고 충격, 마모, 오염물질에 대해 최상의 내구성을 제공한다. 양방향 움직임을 통해 조이고 풀 수 있는 미세조정 기능은 장거리 주행 시 발의 상태에 따라 피팅의 강도를 즉각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가파른 오르막길 주행과 스프린트 시에도 흔들림 없는 정교하고 타이트한 피팅을 제공한다. 또한 Li2는 보아의 친환경 지속 가능성 글로벌 정책인 ‘이산화탄소 감소 이니셔티브’에 따라 최초로 제작된 제품으로, 원자재 사용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및 재생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원 폐기물을 줄이도록 설계됐다.

‘디자인 &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의 심사위원은 “새로운 보아 Li2 플랫폼은 사이클화를 한 손으로 안전하고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어 최고 수준의 사용자 친화성을 제공한다. Li2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성과 편안함이 최신 기술 장비에 어떻게 적용되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