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 고아라
  • 승인 2021.02.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안전하고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6평부터 36평형까지 넓은 객실에서 편안하게 숙박하며 여유로운 연휴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객실 내에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보드게임 1종을 제공해 안전한 공간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 4인, 레스토랑 몽트뢰 바비큐 플래터 1세트, 웰컴 드링크 4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와 바비큐 플래터는 객실 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서비스(조식 도시락, 인룸 바비큐)로 제공한다. 바비큐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집기류와 전기그릴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살치살, 등심, LA갈비, 양 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다양하다. 선물도 마련된다. 건강과 안전을 위한 선물로 가평 잣 선물 세트와 마스크 위생 보관 백 1개, 마스크 목걸이 줄, 바이러스 99% 살균효과가 있는 메소톡소 퍼펙트 크린 소독 겔 1개, 메디와이퍼 소독 물티슈 1개로 구성된 안심 방역 키트 1세트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