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라우드스피커 ‘베오랩 50’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뱅앤올룹슨, 라우드스피커 ‘베오랩 50’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 고아라
  • 승인 2021.02.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Olufsen, B&O이 시그니처 하이엔드 디지털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0Beolab 50’의 커스터마이징 주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오랩 50은 영화관 못지않은 4200W의 파워풀한 사운드에 홈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까지 훌륭히 소화해 내는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스피커. 삼각형, 사각형, 원형의 세 가지 도형이 조화를 이루는 삼각기둥 형태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알루미늄 캐비닛과 패브릭 커버, 우드 패널 등 서로 다른 질감의 소재를 믹스해 현대적이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낸다. 특히 알루미늄 캐비닛과 패브릭 커버, 우드 패널은 컬러 옵션이 다양해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따라 나만의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

캐비닛 컬러는 총 5가지로, 알루미늄 특유의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앤티크함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브라스 톤, 따뜻하면서도 매혹적인 브론즈 톤, 고광택의 매끈한 블랙 컬러가 고급스러운 피아노 블랙, 우아한 황금빛 골드 톤이 있다. 프런트 커버는 블랙, 웜 토프 패브릭 또는 피아노 블랙 알루미늄으로, 사이드 우드 패널은 오크 우드, 스모크드 오크, 월넛, 블랙 등 4가지 옵션이 있다. 베오랩 50의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전국 12개 뱅앤올룹슨 공식 매장을 통한 제품 주문 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