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소니코리아, ZV-1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하는 100인의 브이로그
소니코리아, ZV-1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하는 100인의 브이로그
  • 박신영 기자
  • 승인 2020.12.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오쿠라키쿠오)가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화이트 에디션’ 출시와 함께 브이로거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공식 브이로그 앰배서더 ‘ZENZ WHITE’를 모집한다.

소니코리아는 ‘ZENZ WHITE’ 앰버서더로 선정된 100명에게 영상 장비 대여는 물론 영상 작가와 함께하는 세미나 및 다양한 미션 진행을 통해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이로그 입문자 또는 영상 콘텐츠 촬영에 관심이 많은 사람,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ZENZ WHITE’ 앰배서더는 2021년 1월 23일부터 7주에 걸쳐 활동한다. 또한 브이로그 촬영에 최적화된 올인원 카메라 ZV-1 화이트 에디션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나만의 일상을 한층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소니코리아는 앰베서더에게 ZV-1 화이트 에디션을 포함해 브이로그 촬영 관련 소니 제품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브이로그 특별 패키지를 활동 기간 동안 무상 대여해 준다. 이외에도 영상 작가의 브이로그 세미나를 수강할 기회는 물론 ZENZ 활동비 20만원을 별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한 명에게는 애플 맥북 프로 16인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우수 활동자 열 명에게는 약 113만원 상당의 체험 제품 ZV-1 화이트 에디션 및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이 제공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 50% 할인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 콘텐츠를 제작한 참가자는 개인 SNS를 홍보할 수 있도록 유상 광고 기회를 지원할 예정이다.

‘ZENZ WHITE’ 앰베서더 지원은 오는 1월 3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