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페루관광청, 페루 전문가 양성 위한 이러닝 리뉴얼 및 특전 제공
페루관광청, 페루 전문가 양성 위한 이러닝 리뉴얼 및 특전 제공
  • 고아라
  • 승인 2020.12.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루관광청이 지난 2018년 선보인 페루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러닝E-learning 플랫폼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Peru traveltraining’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다양한 페루 여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촉진을 독려하기 위해 이러닝을 이용하는 국내 여행 업계 실무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루관광청의 이러닝 플랫폼은 여행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페루의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페루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치와 사진, 여행 팁 등으로 흥미롭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가입 후 해당 플랫폼(perutraveltraining.co.kr)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이닝 과정을 이수하고 9가지 배지를 단계 별로 획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된다. 이벤트 상품 증정은 추첨으로 이루어지며, 1단계를 수료한 50명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9단계까지 수료한 5명에게는 페루의 대표 기념품으로 꼽히는 알파카 인형을 포함한 10만원 상당의 페루 기념품을 증정한다.

에릭 가르시아Erick Garcia 페루 수출관광진흥청 한국 사무소 대표는 “페루관광청은 비대면 교육 트렌드에 맞춰 이러닝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며, 하반기 페루 여행 상품 세일즈를 촉진하기 위해 여행 업계 실무자들의 플랫폼 활용을 독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여행 상품의 기획과 판매에 바로 적용 가능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업데이트해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