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미국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과 5번째 콜라보 공개
크록스, 미국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과 5번째 콜라보 공개
  • 고아라
  • 승인 2020.12.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캐주얼 풋 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미국 유명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Post Malone과 5번째 협업을 통해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 IIPost Malone×Crocs Duet Max Clog II’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에는 입체적이고 청키한 아웃솔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백 스트랩이 적용됐으며, 포스트 말론의 상징적인 아이콘 리벳과 끈 클립 디자인의 조절 가능한 후크가 특징이다. 더불어 포스트 말론의 특징을 담은 ‘포스티 핑크 3’와 ‘포스티 블랙 3 Pack’ 지비츠™ 참을 출시했다. 포도, 하트, 러버덕과 그의 상징적인 타투 등을 담고 있다.

포스트 말론과 크록스는 팬들과 소통에 초점을 두고 있다. 5번째 이자 가장 큰 규모의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5천 명의 팬들에게 이번 한정판 슈즈를 선물할 예정. 선물 증정은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댈러스, 오스틴, 솔트레이크 시티, 토론토, 런던, 시드니, 도쿄, 파리, 베를린에서 진행된다. 포스트 말론은 “5천 켤레의 슈즈 증정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5번째 콜라보는 팬들의 기억 속에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 II’와 ‘포스티 지비츠™ 참’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스타필드 안성, 롯데월드 몰 크록스 매장 및 신세계 분더샵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