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코리아 ‘Special Meeting 2020’ 개최
스노우피크코리아 ‘Special Meeting 2020’ 개최
  • 김경선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0.12.24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전개하는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지난 12월 18일 상위 랭크 고객인 로열 커스터머를 대상으로 Special Meeting 2020’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면 비대면 라이브 방송으로 열렸으며 로열 커스터머 외에도 일반 시청자들이 함께 참여해 소통의 장을 이뤘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2016년 ‘Special Meeting’을 처음 진행한 이후 올해 5회째를 맞이했으며, 매년 12월 스노우피크 고객 중 상위 랭크 고객들을 한 자리에 초청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에 진행해오던 신상품 공개, 연도 계획 발표, 특별 공연 외에도 당일 60여 명의 고객을 화상(ZOOM)으로 연결해 양방향으로 고객 참여가 가능한 ‘버츄얼 모닥불 토크’를 진행했다. 또 브랜드에 대해 궁금했던 사항을 자유롭게 대화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기도 했다. 스노우피크는 올해 코로나19로 기존의 필드 이벤트 진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프로그램을 체험 키트 판매와 온라인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형태의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다.
김남형 스노우피크코리아 대표는 “이번 한 해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스노우피크를 사랑해 주어 감사하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되면 한자리에 모여 자연을 생각하는 삶의 방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왔지만 올해는 뜻하지 않은 사태들이 장기화됨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아쉬운 마음이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하루 빨리 한 공간에서 많은 고객들을 직접 만날 날을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