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월 신제품 모음2
아웃도어가 주목하는 1월 신제품 모음2
  • 편집부
  • 승인 2020.12.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발렌타인이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에 이어 18년을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완성했다. 발렌타인 위스키의 심장부인 글렌버기 증류소는 1810년 설립돼 200여 년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녔다. 12년은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맛과 풍미를, 15년은 과일 향과 벌꿀의 달콤함을, 18년은 오랜 숙성으로 깊은 과일 풍미를 자랑한다.


<벨먼>
벨먼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바디로션

계속된 한파로 난방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극심한 건조에 시달리는 피부는 얼굴뿐만이 아니다. 하얗게 각질이 일고 가려운 바디 피부를 위해 벨먼이 과학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바디로션을 선보였다. 피부 전문가의 고보습 처방으로 바를수록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는 세럼 타입의 바디로션으로 장벽 강화, 각질 진정, 건조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더불어 센슈얼 부케, 스파클링 베르가못, 리프레싱 허브 등 3종의 향이 오랫동안 잔향을 선사한다. 각 2만4천원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시 마스크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달래는 워시오프타입의 마스크팩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시 마스크를 선보였다.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팩 제거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한다. 4만3천원


<올버즈>
올버즈와 스테이플의 컬래버레이션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가 스니커즈 계의 전설로 꼽히는 스테이플Staple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스테이플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스트리트 패션의 전설적인 아이콘이라 불리는 제프 스테이플Jeff Staple이 전개하는 브랜드다. 올버즈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친환경 소재가 돋보이는 러닝화, 대셔가 스테이플의 스트리트 감성을 입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

‘커피 머신 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 머신 유라의 ENA8이 맞춤형 스페셜티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어 인기다.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끌어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과 빠른 분쇄를 자랑하는 그라인더가 특징. 유연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 매시브 알루미늄, 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390만원


<바버>
겨울 스카프

영국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가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카프 제품들을 선보인다. 바버의 시그니처 타탄을 비롯해 다양한 체크 패턴을 적용한 ‘메리노 캐시미어 타탄 스카프’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플레인 램스울 스카프’, 두 가지 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럽고 따뜻한 캐시미어와 울을 사용해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복스>
페니로퍼 윈스턴

안트워프 감성을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복스가 페니로퍼 윈스턴을 출시했다. 페니로퍼 윈슨턴은 베이직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정장이나 캐주얼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복스가 자체 개발한 충격 완화 인솔 VS 101을 적용해 착화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슬립온 스타일로 신고 벗기 편리하다. 8만8천원


<캐논>
EOS M50 MARK Ⅱ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4K 고해상도 영상 촬영이 가능한 1인 미디어 맞춤형 브이로그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MARK Ⅱ를 출시했다. 약 2410만 화소의 APS-C 타입 CMOS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8를 탑재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실현한다. 또한 인물 촬영 시, 사람의 눈을 자동으로 인식해 초점을 맞추는 눈 검출 AF 및 서보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 77만5천원(바디 기준)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에센스 인 토너

165년 전통의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이 겨울 추위에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에센스 인 토너를 출시했다. 난방 기기 사용과 마스크 착용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킬 수 있는 제품. 계면활성화 성분을 배제해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뛰어난 보습력에 비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2만8천원


<화요>
화요 봉봉 세트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주)화요가 해태htb(주)의 대표 음료 ‘포도봉봉’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화요 봉봉’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화요25 375ml 1병, 포도봉봉 340ml 1캔, 칵테일 컵 1잔으로 구성됐으며 화요와 포도봉봉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티커도 포함됐다. 1만1800원


<천지양>
내가먹는 홍삼스틱

전통 한방 브랜드 천지양이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내가먹는 홍삼스틱을 선보였다.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뿌리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면역력을 증진 시킨다. 누적된 피로를 관리하고 싶거나 쉽게 피로를 느끼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7만원


<칭따오>
2021 신축년 기념 복맥 에디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보내고 2021년에는 복맥을 즐기며 행복을 나누자는 의미로 칭따오 복맥 에디션을 출시했다. 패키지는 473ml 칭따오 캔맥주 2개와 미니 잔 2개로 구성됐다. 미니 잔에는 청도의 상징이자 맥주 로고인 잔교 양각과 희극인 장도연의 독특한 친필 사인을 새겼다. 9천원 대


<젠하이저>
프라이빗 엔터테인먼트 패키지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홈 시네마와 랜선 콘서트를 즐기는 집콕족을 위해 프라이빗 엔터테인먼트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BT T100>와 <PXC550-Ⅱ>로 구성됐으며 각 패키지에는 블루투스 송신기가 포함된다. 모멘텀 와이어리스3+BT T100 60만8천원, PXC550-Ⅱ 55만


<블랙야크>
엣지SHORT 다운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윈터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엣지SHORT 다운재킷은 트렌디한 봄버 형 스타일이 돋보인다. 고어텍스 소재에 방수 지퍼를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동물 복지와 윤리적 책임 기준을 준수한 RDS 다운으로 지속 가능성까지 생각했다. 54만9천원


<컬럼비아>
챌린저™ 풀오버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화려한 배색 조합과 유니크한 컬러 블록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딩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은 챌린저™ 풀오버를 출시했다. 허리에는 지퍼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했으며 패딩 앞면과 소매에 포켓을 적용해 수납공간도 많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별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15만9천원


<파타고니아>
나노 퍼프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가 100% 재활용 합성 보온재로 업그레이드한 경량 보온 재킷 나노 퍼프를 선보인다. 프리마로프트 퓨어 공법을 적용한 친환경 합성 보온재인 프리마로프트 골드 에코 보온재를 사용해 제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기존 대비 48% 줄였다. 나노 퍼프는 무게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 악천후에 활용하기 좋다. 27만9천원


<켄우드>
다우림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건강한 차를 매일 물처럼 마실 수 있는 다우림을 출시했다. 다우림은 ‘건강한 재료를 다 우려낸다’는 우리말을 담은 전기주전자. 최대 1.7L의 넉넉한 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분리형 거름망 장착으로 간편한 세척과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투명 수위 표시창이 있어 물 조절도 쉽게 할 수 있다. 제품에 물이 없을 때 자동으로 꺼지는 ‘전원 오프 기능’을 더해 안정성까지 갖췄다. 12만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