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은 클래식 스타일
올가을은 클래식 스타일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0.09.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옵스' 소프트쉘 재킷 2.0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실용적인 패션, 보온성과 신축성을 갖춘 고기능성까지. <하이퍼옵스>의 소프트쉘 재킷 2.0은 올가을 당신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빛내줄 아이템이다.

올가을은 유난히 하늘이 청명하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연일 뿌연 하늘로 인해 천고마비의 계절이 무색했는데, 올해 하늘은 내내 맑기만 하다. 야외로 자꾸만 떠나고픈 맑은 하늘, 선선하게 불어오는 기분 좋은 살랑 바람. 가을은 아웃도어의 계절이 분명하다. 10월의 기온은 변덕쟁이다. 한 낮에는 포근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싸늘한 한기가 엄습한다. 옷을 여러 겹 레이어링 하는 스킬은 필수다. 하이퍼옵스의 소프트쉘 재킷 2.0은 내부의 플리스로 보온성은 높이고 신축성과 내구성까지 갖춰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클래식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아웃도어 옷으로도, 일상복으로도 무난한 포멀한 디자인을 채용했다. 여기에 네이비 색상이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기능성도 돋보인다. 겉감과 안감 사이에 필름을 넣어 방수 및 투습성을 높였다. 특히 나일론과 스판덱스를 혼방한 겉감은 발수 기능이 탁월하며 촉감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뛰어나다.

기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하이퍼옵스답게 여러 가지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격렬한 활동으로 땀이 많이 날 때면 양쪽 허리 지퍼를 열어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슴과 배, 양쪽 팔뚝에 주머니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여섯 개의 주머니가 있어 자잘한 소품을 수납하기 좋다. 소프트쉘 재킷 2.0은 일상생활에서 더욱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톤 다운된 컬러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심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너웨어를 레이어드 하면 초겨울까지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FEATURE
소재 겉감 나일론 82%, 폴리우레탄 18%
안감 POLYESTER 100%
색상 블랙, 다크 스머프, 머드, W.그레이
가격 23만9천원
토브더가먼트메이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