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데 튼튼한 아이스쿨러
예쁜데 튼튼한 아이스쿨러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0.08.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켈’ 45QT

유난히 긴 장마가 8월 초까지 이어지면서 휴가 계획도 늦춰졌다. 올해 본격적인 여름은 8월 초를 기점으로 8월 말에서 9월초를 거치며 절정을 이뤘다. 다소 늦은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당신에게 추천하고픈 휴가템, 예쁜데 튼튼하기까지한 <밤켈>의 아이스쿨러 45QT다.

쿨러도 감성이다. 예쁘고 아늑한 나만의 캠핑 사이트를 위한 캠퍼들의 노력은 끝이 없다. 예쁜 테이블, 예쁜 의자, 아기자기한 각종 소품들…. 그 와중에 감성 돋는 쿨러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다. 물론 예쁘다고 기능성이 형편없다면 곤란하지 않은가.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스쿨러를 찾는다면 최근 인기몰이 중이 <밤켈>을 주목해야한다.

에디터가 인스타그램을 훑어보던 중 발견한 밤켈 쿨러는 첫 눈에 반할 만큼 예뻤다. 청량한 민트 컬러에 투박하지만 레트로한 디자인을 입은 쿨러라니. 열심히 서칭 끝에 밤켈 홈페이지를 찾아들어갔다. 와우, 민트 컬러만 예쁜 게 아니다. 화이트, 핑크, 오렌지, 베이지, 그레이…. 예쁜 컬러는 죄다 모아놓았다. 우선 색상과 디자인에서 합격. 그렇다고 아이스쿨러를 예뻐서 살 순 없는 노릇이다. 브랜드 영상을 클릭했다. 세상에, SUV가 밟고 지나가도 끄떡없는 내구성이다. 미군 부대에서 쓴다는 펠리칸 저리가라 할 튼튼함을 자랑한다.

실물은 더욱 만족. 두꺼운 내벽은 내구성과 보냉을 보증하는 증거다. 자외선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UV LLDPE+ 소재와 두께 3인치의 PU 소재로 제작해 열손실을 최소화하며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밤켈 쿨러는 5일까지 보냉 기능을 보장한다. 로토 몰드Roto-mold 공법 덕분이다. 로토 몰드는 플라스틱 입자가 균일하게 형성되도록 유도하는 공법으로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고밀도의 균일한 단열재를 보증한다. 여기에 써모락ThermoLock 개스킷(고무패킹)이 쿨러를 완벽하게 밀폐시켜 내부의 온도를 보다 낮게 유지한다. 내부에 물이 찼을 때 쉽게 배수하도록 쿨러 하단에 배수구를 적용했으며, 쿨러 양쪽 사이드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도 편리하다.

밤켈의 아이스쿨러가 좋은 또 다른 이유는 도마와 바스켓, 컵홀더가 기본으로 장착됐다는 사실. 쿨러 내부 수납을 용이하게 만드는 바스켓과 조리 필수품 도마, 실용적인 컵홀더로 캠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45QT는 1박2일이나 2박3일 캠퍼들에게 적합한 사이즈다. 쿨러 상판에 길이를 잴 수 있도록 음각된 계측룰러를 적용해 낚시용으로도 좋다. 이래저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필수품이다.

FEATURE

용량 42.6L

크기 외부: 68×47×41(h)cm, 내부: 51×27×29(h)cm

색상 화이트, 민트, 핑크, 그레이, 오렌지, 베이지

무게 10kg

가격 21만8천원

비엔케이스포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