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무이네 레스토랑 & 카페
[베트남] 무이네 레스토랑 & 카페
  • 김경선 | 정영찬, 조혜원
  • 승인 2020.08.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네의 맛을 찾아서

박항서 베트남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인해 더욱 가깝게 느껴지는 나라, 대한민국 어딜 가나 만나는 쌀국수의 원조, 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Socialist Republic Of Vietnam이다. 짧은 시간에 성장한 베트남은 저렴한 물가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을거리로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여행지로 부상했다. 수도 하노이는 물론 호치민씨티, 호이안, 다낭, 나트랑, 후에 등이 인기 여행지로 떠올랐는데,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해 많은 여행자들의 워너비리스트가 됐다. 휴가가 절정으로 치달은 8월, 더운 나라 베트남에서도 여름 휴양지로 강력 추천하고픈 다낭과 무이네를 소개한다.<편집자주>

#Lam Tong Restaurant
람 통 레스토랑

해안가에 자리한 베트남 로컬 음식점으로 칠리새우 메뉴가 가장 인기. 레스토랑이라지만 깔끔하지는 않다. 맛은 평범한 편. 가격 대비 양이 무척 적다.

#Hill's Burgeria
힐즈 버거리아

현지인이 운영하는 버거 전문점으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에 야외 테이블만 있다. 밤에는 바로 변신한다. 버거 스몰 4.5~8만동. 감자튀김 4.5만동.

#Bo Ke Mui Ne 888
보케 무이네 888

보케 거리에 자리한 해산물 식당.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다. 맛도 괜찮고 양도 많은 편. 가리비가 가장 인기 메뉴. 1키로 4만동.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다. 새우구이 9만동.

#Bo Ke Mr. Crab
보케 미스터 크랩

보케 거리에 자리한 해산물 식당으로 무이네 888과 흡사한 분위기다. 직접 고른 해산물을 즉석에서 조리해준다. 가리비 1키로 4만동. 새우구이 9만동.

#Joe's Cafe Muine
조스 카페 무이네

음료부터 간단한 식사까지 가능한 카페테리아다. 내부가 다소 어두운 편으로 저녁에는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아침식사 40~130만동. 아이스 롱 블랙커피 레귤러 40만동.

#Katie's Coffee House
케이티스 커피 하우스

작지만 깔끔한 카페다. 커피, 음료뿐 아니라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다. 프렌치 토스트와 벨기에 와플이 인기. 휴양지가 비싼 편. 롱블랙커피 55만동. 아침식사 180만동.

#Impresso Coffee
임프레소 커피

단독 건물을 인테리어한 커피숍으로 현대적인 느낌의 깔끔한 카페다. 커피 맛은 무난한 편이지만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쉬어가기 좋다.

#Barista Love
바리스타 러브

길거리에 위치한 작은 카페로 바 형태의 좌석이 있어 잠시 쉬어가거나 테이크아웃하기 좋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32만동 수준으로 저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