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보온 모두 놓치지 말아요
패션과 보온 모두 놓치지 말아요
  • 조혜원 기자 | 양계탁 패션과 보온 모두 놓치지 말아요
  • 승인 2020.01.2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프' 스베타 햇 & 넥워머

겨울 산행 시 모자와 넥워머는 필수다. 머리로 빠져나가는 열 손실을 막고, 옷 사이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차단해줘야 보온을 유지할 수 있다.

성능 4 ●●●● 편의성 5 ●●●●● 가격 4 ●●●●

버프 스베타Buff Sveta는 라이프 스타일 라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뿐 아니라 일상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100% 소프트 아크릴 소재로 부드럽고 따듯하며, 넥워머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Recycled Polyester를 85% 활용했다.

산등성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가죽으로 덧댄 버프 라벨이 포인트다. 넥워머의 안감은 프리마로프트사의 플리스가 덧대어져 보온성이 좋으며, 착용할 때 얼굴을 스치는 감촉이 부드럽다. 넥워머는 추울 땐 코까지 끌어올려 착용하고, 더울 땐 살짝 접어 체온을 조절하기 편하다.

버프의 모든 제품은 오 에코 텍스Oeko-tex standard로부터 친환경 소재 인증을 받았다. 오 에코 텍스는 섬유 관련 제품들이 환경오염을 일으키지 않으며, 인체에 해롭지 않다는 것을 보증하는 친환경 라벨이다. 섬유 관련 제품에 들어가는 원단, 지퍼, 단추, 실 등 모든 자재가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는지, 인체에 해롭진 않은지 등을 인증하고 감시하는 기구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자외선 차단, 보온, 오염된 공기 유입 차단 등을 위해 버프를 착용한다. 피부와 호흡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제품이니 꼭 버프 정품인지, 인체에 무해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인지 확인해야한다.

FEATURE
소재 모자 100% 아크릴, 워머 100% 아크릴, 안감 100% 폴리에스터
사이즈 FREE
가격 모자 4만5천원, 워머 4만9천원
알팩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